민폐대마왕님의 게시글 90% 가져오고 10%만 수정했습니다

1. 스페 쿨타임
2. 딜압축 (feat 고창 간격)
3. 아덴 수급기에 카운터인데 긴 쿨타임
4. 족쇄 (피증)

1은해결

2. 솔직히 블래스터 딜 압축해준것처럼 바라지도 않고 딜 1 싸이클 압축 필요하다고 봄. 특히 서머너 주 스킬인 아키르. 이거 캐스팅 시작부터 마지막 딜까지 시간 4~4.5초 걸린다. 이거 진짜 2.5~3초로 줄여줘야 한다고 본다 (옆집 서머너 떼바시 보니까 이정도임) + 각종 선후딜 좀 없에주기만 해도 1 싸이클 좀 편해질거라 본다

그리고 고창 간격 이게 진짜 많이 바라는건가? 기공사도 그 손스킬 안맞는거 개선 해줬자나. 우리도 고창 안맞는거 개선 해줘
바짝 붙어서 쓰면 3발 다 못맞춰서 고창딜의 33% 날아간다.. 이게 말이되는건가요??

3. 서머너는 카운터 시전도 길고 쿨타임도 다른 직업비해 길다. 이거 진짜 개선해줘야 하는것중 하나인데 벨패팀은 왜 모르는지 모르겠다. 다른직업은 아덴 수급기나 시너지 스킬에 카운터가 붙는 직업도 있는데 그런 직업들 대부분 쿨타임 짧다 (~6초) 우리는 12초다.

4. 내가 밸패팀이였으면 예전 인파 피증 족쇄 없엔것처럼 서머너 피증 다 없에고 스킬 깡딜 올려주고 엘시드 자리에 다른 아덴 수급기 채용할수 있게하면서 자연스럽게 3 해결할거같은데

위에 내용 그렇게 많이 바라는건가? 벨런스 패치면 벨런스 다운 패치좀 하자 버그픽스가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