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기급으로 시급한게 저는 고창의 말도안되는 프레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나이프등 타직업들 고창보다도 히트하기 쉬운 선후딜 있는 스킬들 다 어느정도 개선받앗는데 

왜 고창만 극신 교감 기준으로도 시전속도가 말도안되게 느리고
극특은 더한데도 고쳐주지 않는 이유가있는건가요?

문의하는 인구수가 적어서 수정해주지 않는건가요?

저스트가드로 연동도 안되고 

공중에 뜨는 모션도 고쳐줘야 하지 않습니까?

캐스팅 속도라도 절반으로 줄여주던지, 캐스팅도 1초가 넘는데 더 나아가,
창 떨어져서 히팅까지 추가적으로 시간이 1~2초가 더 걸리는 스킬이 메인 주력기 라는게 말이되는 겁니까?

왜 저걸 편의성 패치에 넣어주지 않는지도 도대체 의문이내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현재 피닉스노드를 강제화 하다시피 아크패시브가 설계되어있는데
피닉스는 모션도 길어서 고창에 이어서 쓰면 아덴누수는 기본입니다.

그리고 보스에 강제적으로 붙어야하는 패턴들이 많은데 보스에 붙으면 피닉스 2타 맞추지도 못하게 설계해서 1타밖에 안맞도록 해놨는데 이건 어쩌자는건가요?

피닉스도 아키르처럼 지점에 쓸수 있게 패치해주든 1타2타3타4타 떨어지는 사이범위를 줄여주든 해주시는게 이치라고 봅니다.

그리고 고대의창이 선후딜 점프까지하는 저스트 가드도 안되는 역겨운 모션을 패치 해줘야하며
고치기 힘들어서 그대로 내비둘 예정이라면 피닉스도 아키르처럼 모션캔슬 가능하게 패치를 해주는게 
이치에 맞는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밸패만 딸깍딸깍하니깐  불타는것만 1개 딱 고쳐주고 실질적으로
실전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피부로 느끼고 있는건 하나도 고쳐주지 못하는 느낌이내요

정말 서머너 밸패를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플레이 해보시고 느끼는 감성으로 

고대의창과 피닉스의 추가적인 AS패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머너 유저분들도 고객센터에도 다같이 1일 1문의도 해서 수정되도록  꼭 노력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