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령결속 = 깡딜 10퍼 증가, 패널티: 18초마다 운명갱신
갱신패널티로 1% 가량은 까야됨. 그래서 정령결속은 약 9% 증가
2. 강화폭주 = 슈르디 35퍼 뎀증 , 아키르시 45퍼 뎀증 ,
패널티: 아키르동안 100퍼 고대기운감소
슈르디 35퍼증가는 슈르디 데미지 8% 지분 차지한다 쳤을때
0.08*0.35 = 0.28으로 약 3% 데미지증가
아키르는 허수서 측정시 데미지 비중이 대략 30% 차지하는걸 확인함
그래서 0.3*0.45=13.5% 데미지 증가
보통 허수에서 아키르 7버블을 쓰면 폭주 기간동안 최소 3~4버블은
획득하지만 패널티로 아예 수급이 안되므로 효율을 3.5/7=50% 효율로
13.5*0.5=6.75로 약 7% 데미지 증가 효율
슈르디 3% + 아키르 폭주 7%로 약 10% 데미지 증가 효율
3. 기초훈련 = 이그나,마리린,파우루평타데미지 12퍼 뎀증,
패널티: 3종소환수 명령스킬 뎀지/고대기운 90%감소
평타6번 적중시마다 쏜살 쿨감 20퍼 감소
기존 데미지 비중 확인시 어림 짐작으로
마리린 약 20% 이그나 20%, 파우루 약 10%
정확히는 어려우니 대충 잡아 계산시 50%로 잡음
10포의 마리린 5% 데미지 증가 = 0.2*0.05= 1% 증가
이그나의 브레스와 길들이기 데미지가 거의 똑같다고 가정하고
(허수서 데미지 거의 비슷한걸 확인함. 아키르 효율은 브레스가 더높음)
0.5*0.12= 6% 증가
(수정) 허수에서 파우루 딜30% 감소 확인
딜지분 10%에서 7%로 감소하여서
6%-3%=3%로 14포 = 3% 증가
쏜살바람새 기존 데미지 비중 약 8%
쿨감 20%는 계산 ->(제보수정) 쿨감 40%로 잡고 계산
0.08*0.4=0.32 + 아덴가동률 증가로 약 4~5% 증가
마리린 1% + 평타 3%+ 쏜살 5% = 9%
=결론=
1. 정령결속 : 약 9% 뎀증
패널티로 운명 지속 갱신 필요
기존 플레이에 갱신신경 써야됨. 무난무난
2. 강화폭주 : 약 10% 뎀증,
패널티로 사이클 재정립 필요 및
제일 뎀증 효율 구린 달코어 폭주집중만 사용가능
딜몰 끝판왕. 딜찍에서 강점
어떻게 운영할지 머리 잘 굴려야됨. 저점보완X
3. 기초훈련 : 약 9% 뎀증
패널티 : 이그나 길들이기만 사용가능
저점 보완형, 신경쓸게 별로 없음.
하지만 딜찍에서 핵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