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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패

망고시루케익
조회: 695
2025-12-04 11:56:37
밸패 너프만 피하자가 아니라 

고창술사도 깨달음 관련해서 나중에 포인트 추가되면 성장 가능성 있게 바꿔주는 게 좋다고 생각하고 
(현재 사이드노드 효과 거의 못받음)

교감은 지금
물정 카운터 아덴 수급하느라 항상 비어있고 (기다렸다가 쓰라는데 바드 벅샷처럼 2스택으로 바꿔주셈)
그리고 물정 카운터 이렇게 바꿔줘도 방출 채용 안하고 윙드/레이네 쓰는데 물정 카운터 사정거리좀 길게 해줬으면
소환수 지속시간 가시성 
소환수 지속시간중 재소환시 지속시간 연장 
아키르 폭주는 좋은 컨셉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덴을 아키르에만 써야 하니까 피면이 없음 (얘도 아꼈다가 쓰라는 말은 ㄴㄴ )
그리고 폭주 키면 아덴도 덜 차게 해놨는데 이게 누구 머리에서 나온 족쇄인지 
경면도 쏜살밖에 없고 아키르 폭주 키면 경면을 주던지 
교감은 그대로 이동기 없는 찐따임 
옛날 시즌3 교머너 생각하고 쉬워요? 하는데 피닉스 상소보다 불편했음

상소는 뭐 말할거 있나 
아덴 바꿔가면서 쓰는거 좋은데 바꿔가면서 쓰는 어려움이 있는 만큼 ( 각 아덴마다 범위, 사거리 다름)  고점을 높게 가져갈수 있게 해주던가 불편함이 더 큼

다른 직업 머리채 잡고 이런 생각보다는 
컨셉이니까 어느정도 이해되는 플레이 감성이 있는데 어려워지고 복잡해지는 기믹들에 대처는 가능하게 바꿔줘야 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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