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폭주 코어 구려진걸수도있겠는데요

샤애를
댓글: 8 개
조회: 710
2026-06-24 09:29:36
폭주 가동성 딜 증가폭 쌍으로 너프당한느낌인데

스킬로 아덴획득 불가+딜증가폭 너프대신 40초마다 아덴 꽉채워줌
단순히 뇌빼고보면 28초 현탐에 아덴 꽉채워주는정도인데.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존에도 폭주교감 가동률은 30퍼이상 나왔습니다.
당장 순간이동 ㅈ같은 나브에서도 30퍼를 찍혔을 정도니까요.

레이네 채용못하게 윙드에다가 트리거 달아놓은거같은데

이거 뭐 꽁쳐놓고 극딜타임 20초동안 폭주 2연속 키는데 이것도 사실 마땅히 상황이 안나올 가능성이 높다는건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결국 기믹레이드 나와서 다들 산책할때 40초 지나서 아덴 채워지는정도인데
예시) 세르카 1관 195줄, 105줄 등

자세한건 겜해봐야겠지만 당장 공지만으로는 얻은것보단 잃은게 큰느낌?
차라리 폭주코어 변경은 안들어오는게 더 나았을거같단 생각이 드는 와중에...

다른 폭주교감분들은 이번 코어변경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폭주가 지표가 높게찍혀서 균형맞추려고 상향폭 줄여서 저렇게 둔건가 싶기도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