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상소 밸패 찐빠난거 다들 문의한번씩 부탁드릴게요

Letmeout
댓글: 14 개
조회: 2280
추천: 24
2026-06-24 14:07:42

이게 오늘 밸패에있는 정신집중 21->23프로 변경점인데
2번째줄에 있는 2티어노드입니다

4번째줄의 4티어노드는 정신집중 효과가 42프로 강화되는건 그대로 유지라서 사실상 밸패적용이 안됐어요

솔직히 요즘밸패에 2티어노드만 쓰는 캐릭터들을 밸패한다는건 말도안되는 발상이고

무조건 찐빠가 난거같아요.
특화상소나 고창 일반대미지 상향 받아야할걸 못받는건 좀 아닌거같습니다

어떻게든 공론화에 의견많이내주시고 인게임 문의해주세요. 중요한레이드 앞두고 받을건 받아야됩니다ㅠ


-문의용 문구- 
상급소환사 아크패시브 2티어노드 정신집중의 고대정령 및 일반스킬 피해량증가의 딜증량이 
4티어노드 고대의축복의 딜증량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적용되는지 여부 검토 부탁드리며 상소 밸런스패치 미적용된 사항을 적용해주세요

Lv23 Letmeou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