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ㅏㅏㅏ 서머너ㅓㅓ 패치 진짜

우주폭팔아
조회: 476
2026-06-24 17:32:29
교감 누가 극신 간다고고고ㅗ오오오ㅗ오 신속에다가 피행량을 달아 놨지요?? 이거 그냥 교감 전용 특화 잖아... 극신 아니면 딜량 딸려서 치명, 특화 주지도 못하고....,,,,,, 아직이이이도도도 신속 공이속 소환수 영향 안받고... 보석으로 체인스킬 쿨 안줄고,,, 그냥 딸깍으로 깡딜만 올리면 좋은패치겠냐ㅑㅑ고고고고곡

상소는는ㄴㄴ 아제나 열화판 고창숡사에다가 클래식은 머저리에다가 순환은 오쉬부터 아키르 돌려쓰는 이게 뭔지도 모르겠는 요상허ㅏㄴ 것 자꾸 버프 시키서 클래식 하고 싶으면 순환강젴엥케 이번엔 아드 유지용으로 가끔 스왑해서 썼던 마리린이나 파우루, 켈시온도 이제 못쓰고 상소는 소환수 아예 쓰지도 말라는거냐ㅑㅑ냐  대붕은 나사 빠져서 딜도 안나와 아덴도 안차, 마력의 질주는 소환스킬로 바껴서 그냥 머저리고ㅑㅑ 딴 거 뭐 순간 폭팔이나 마력의 결정체나 전류 방풀은 실전성도 없고,,, 레이네의 가호는 뭐,,, 오ㅔ 있트느는ㄴ데ㅔㅔㅔ

마이 아키르ㅡㅡ,,,, 켈시온,,,,, 언제 돌아오니..

전에 싼 불만..



Lv7 우주폭팔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