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서머너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교감&상소 세팅 저는 노선잡았습니다

아이콘 퀸친
조회: 324
2026-06-25 21:11:50
교감은 걍 111, 상소는 222로 픽스하는데
그냥 레이드 트라이할거아니면 지금 허벌숙제레이드다니는게 끝인데
여기서 그냥 치적시너지보고 세팅 왔다갔다하려합니다

무슨말이냐면 고창상소로는 치적시너지 만나면
이거 치적몇개뺴서 신속줘봤자 솔직히 별 티도안나고 
그렇다고 뭉가가기엔 고창은 단타+몰빵이라 적필처럼 뭉가리스크 큰편이라 조심스러운데

걍이럴때 지금 111교감에 뭉가키고 가렵니다
111교감 스스로 한 102% 정도 치적나오는거같은데
걍 뭉가 이상태로가면 약한데
치적1마리받고 112% + @ (구슬/치적서폿옵) 받아가면 나쁘지않아보입니다

피할수없는 치적시너지를만날때
고창을 버리고 교감을 들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