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너무 미리 실망,흥분 하지말고 차분히 기다려봐야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뚜껑열어보고 답이없다 하면 그때는 보석변환을 눌러야 할 시점인듯
--------------------------------------------------------------------------------------------------------
빛강선
DPS기준으로 밸패하던 민낯이 들어났다
카멘에서 드러난 여러가지 민낯들을 고려를 해서 DPS 뿐만 유틸성도 중요한 기준이 되야하겠다
요번엔 특히나 개선된 클래스들이 별도로 있겠지만 유틸의 유불리가 많이 거론이 되야될것 같다
여기에서 따라서 재학팀장님께서 밸페에 대한 생각을 말해달라
전재학
이번 카멘같은경우에 난이도가 높기도 하고 피지컬 요구치가 높다보니까
민낯들어났다는게 표현 맞다
클래스간에 유틸성에 대한 격차 이런것들이 부각되었던 레이드 같다
이런부분을 미리 챙기지 못해서 대단히 죄송하고 생각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서 클래스같에 유틸적인 문제를 확인한 만큼 조정 할수 있도록
완화될수 있도록 조치하겠다
빛강선
클래스를 여러가지 키울때 탈진감
다른사람들은 똑같은 비용으로 쉽게 카멘을 가서 활약을 하는데
거기서 여러가지 부족한 부분이 생기는 직업들은 아무래도 그런 감정이 들어서는게 당연할수 밖에 없다
전재학
그전엔 단순히 가족사진에 들었나 안들었나가 중요했다면
지금은 클리어가 가능하냐 안하냐의 문제가 되었다
빛강선
어쨌든 꼼꼼하게 살펴보고 딜이 부족하든 유틸성때문에
이번에 특히나 밸런스를 패치하는데 항상 시점이 있잖아요
항상 관문마다 유불리가 바뀌는데
클리어가 불가능한 부분이 있으니까 카멘에서 손볼께 많을꺼 같아요
카멘서의 유불리를 압축할수 있는 밸패가 나오면 좋을꺼 같고
그럼 거의 준비가 다 되어 있는거네요
전재학
클래스별 불합리하던게 클래스에서 수정되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어떤 부분은 몬스터에서 수정되야하는 부분도 있다
(이후 카멘 너프내용)
빛강선
밸런스가 변동이 크다 유틸성이 문제라서 그렇다
이번에는 다들 쉽계 예상할수 있을꺼다
테섭때 보시면 사실 남은 클래스가 그런 부분이 있어서
많이들 예상하실꺼 같고요, 클래스 개선도 진행될 예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