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몇몇 직업도 그렇지만
이 세가지는 개선이 안되면 계속 힘들어 질듯
1 선후딜
미공고다 이 딜구조부터 개선이 필요함
2 딜압축문제와 지속딜의 편의성
미공고다 이 딜구조부터 개선이 필요함
다른 선택지가 필요한데 쓸만한 스킬이 없음
PVP 스킬이나 쓰지도 않는 스킬
캐틀링건
곡사포
점프포격
플라즈마 스톰
산탄
다연장도 불쾌한데 끝마때메 집중룬 박아야됨
3 마나족쇄와 치적불균형과 화력게이지 유지
극신 / 치신 반반
트포에 마나감소, 공이속 자버프, 치적개편
돌대 질증각인을 선택적으로 쓸 수 있게 개편
화력게이지 이건 진짜 개선 좀 해줘야함
4 카운터 평준화 // 전진하면서 부채꼴 판정 카운터가 S급인데
휘둘은 거리가 애매하고 판정이 직선형에 앞에 잔몹있으면 카운터 안됨.. ㅆ..
생각해봤는데 PVP 너프 먹더라도 PVP스킬들 이젠 좀 버리고 레이드에 맞게 개편해줬으면 좋겠다
적어도
카앙겔 1관 3관 / 상아탑 1관 / 카멘 1관 3관 / 아브 4관
불쾌감 적고 딜과 기믹이 안정적으로 나와야 좋은 케릭같고
숙제 뺄때도 취업걱정 적고 딜이 잘 밀려서 빠르고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