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탑 나오고 한동안 좀 좆같아서 잠깐 화강하고, 카멘 4관 들어가면서 다시 포강잡았습니다.
이유는 화강으로 딜통나무 파티원한테 너무 지우는것같아서 그랬구요.
하드3관은 나름 너프전에 화강으로 클리어했습니다.
하4도 이젠 별제패 딴지도 한참이고 포강으론 더퍼, 하드 둘다 꽤많이 꺴구요.
근데 이렇게 포강만 가다가, 최근에 스커를 1630올려서 스커로 지인 성불팟 도와주면서 같이 가보는데
빨간약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이게 아닌게 아니라, 포강은 1640정도고 스커는 1630딱렙에 방컷이 안되는데 어떻게된게 본캐포강보다 스커가 덜맞고 덜죽더라구요.
이게 맞딜캐라 당연한게 아닌게.
4관 돌면서 느낀게 포강으로 피하기 너무 어려웠던 패턴들이 스커로하니까 너무 편하기 쉬운겁니다.
이를테면 휘두르면서 나아가는 와이파이패턴(백에 붙어있으면 맞을일없음 : 포강은 선후딜길어서 스킬 쿨 안쉬고 돌리려면 필연적으로 보스랑 거리가 멀어짐), 찍고나오는 피자패턴(백에 안전이면 그대로있음 되고 옆이면 스커 스페한번, 블래는 이동기 거리도 애매하고 포지션 제약이 많아 들어가는게 훨씬어려움) 등등...
뭐 블래는 280-240 낙사 쉽게 날먹한다는 이야기가 있긴한데 저는 사실 이것도 블래가 더유리한가 하면 의문이거든요?
-> 중폭 화방을 돌릴땐 안정적 게이지 수급 및 딜링을 위해 빠준 에필을 어차피 돌려야한다.
-> 블래는 궁을 아껴놔도 어차피 선후딜때문에 스페가 없으면 스킬쓰는 도중 숄차 모션을 보고도 어차피 궁을 쓸수없다.
뭐 블래가 낙사에서 구리다는건 결코아니고 좋은편인건 맞지만, 스커로 해보니까 오리아나 조금 위험한거 (이거도 그냥 궁쓰면 사실 두번볼일은 없죠)
그 외엔 맞을수있는게 없더라구요.
(와이파이는 애초에 백에있어서 안맞고, 숄차는 스페쿨 및 스킬 선후딜이 짧아 피하기 쉽기때문에. 물론 4-2 210줄 무력은 블래가 훨씬 무력많이넣고 편한건 맞는거같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뭐냐하면...
블래가 솔직히 구리다곤 생각안하는데. 결과적으로 보면 무력도 뭐 네이팜채용하면 좋고, 맞딜도 어느정도할수있고 딜도 저점높고 꽤 괜찮고
그냥 플레이가 좆같다고 해야하나
백에 그냥 선후딜짧은 스킬 박는 스커는 하나도 안맞고 걸어서 모든 패턴을 피할수있는데
블래스터는 스페쿨이 초기화되어도 카멘이 패턴쓰면서 휙휙날아다니니까 일어난 상태에서도 포지셔닝 어려워 맞게된다고 해야하나.
그냥 그렇더라구요...
요새 권왕도 하탑렙 올렸는데 그냥 현탐이 오더라구요.
구린지는 모르겠는데, 블래가 이렇게 좆같은 직업이었나 싶은 생각도 들고...
스커론 애초에 안맞아서 그런가 체방도 방컷 안되는 딱렙 스커보다 구리고...
걍 그래요. 뭔가 좀 그래요.
쌍직각 받피감이 그리운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