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게에 체방 조건글을 바탕으로 플레이들을 녹화하면서 이것저것 해보았다
관련 상황들을테스트하면서 죽거나or평소보다 비정상적인 데미지를 받는것을
내 눈으로 목격하면서 녹화가 되어야 그 파일을 기준으로 실마리가 잡힐텐데...
예를들어
트리시온 프로켈 잡는 모드에서 동일한 패턴이 나올 때 그 패턴을 변신폼.미변신폼일때 + 디버프가 0-5스택일때의 데미지가 몇으로 나오는지 각각 기록
패턴 : 피자 (3각 3각 4각 안전)
각각의 패턴은 맞는다고 디버프가 추가되지않고 물약을 먹어가면서 한개의 패턴안에 여러 폼으로 변신가능
인간폼>변신폼 . 변신폼>인간폼을 스킬을 쓰고 세팅도 바꿔가면서 수십차례를 반복했음
세팅변화A : 환각/구원
세팅변화B : 받피감,최생 엘릭서(강맹 세트 옵션은 아직 예정없음)
그러나 아직까지도 체방버그라 불릴만한 상황이 발생하지않음
연구의 실패 사유를 두가지 상황을 생각해보려 한다.
1.연습모드에서는 체방버그가 발동하지않는다.
2.솔플시에서는 체방버그가 발생하지 않는다
cf)소나벨의 체방 연구글은 어떻게 했을까...
2-1서폿 과 구성된 파티로 받피감 버프를 동시에 적용받고 해제되었을 순간을 비교해 봐야함다.
(같은 조건에서 수십번을 같은행위를 반복하기란 쉽지않더라)
발생 조건에 대하여 원리보다 재현절차 이게 더 개발사에게 보냈을때 효과적일 것이므로
직게에 글을 남기면 누군가가 관련영상이 있지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