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격모드 상향안
2021 미폭 개선안 (콤보 스킬로 변경, 5초 대기 후 콤보 입력으로 즉발 미폭 공격)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9/78689
2021 휠체어 개선안 (긴급탈출, 자폭)
2018년부터 블래에 위기가 있을 때마다 똥촉이 발동하여 개선안을 썼던 나로서
이번 앜패 깨달음 포화 공격에도 똥촉이 발동하여 개선안을 씀.
각 개선안 작성 이후 2년 정도 지난 뒤 개선되었으므로
이번 앜패 포화 공격도 2년 정도 지난 뒤 개선될 것으로 보임.
(내 주접 개소리임 ㅇㅅㅇ)
<포화 공격 개선안>
[기본] : 미공폭 대충 합한 데미지.
[개선안] : 포화 공격 사용 시, 일반 스킬을 소진하여 4초간 상대에게 피해를 준다. 포화 공격의 피해는 소진된 일반 스킬의 피해에 비례하며, 최대 4개의 일반 스킬을 소진할 수 있다. 포화 공격에 의해 소진된 일반 스킬은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이미 재사용 대기 중인 일반 스킬이더라도 포화 공격에 의해 소진 가능하고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된다.
[개선안 설명]
1. 포화 공격 사용 시 일반 스킬 소진 가능
포화 공격을 사용하는 중, QWER ASDF에 배치된 스킬이 강조되며 활성화 된다.
(만월 사신화 사신 스킬 강조 표시처럼)
포화 공격이 유지되는 4초간
원하는 스킬을 최대 4개 입력하여
해당 스킬에 10초 쿨타임을 적용하는 것으로
해당 스킬의 총 피해량에 비례하여 (트포 적용된 최종뎀)
유지 중인 포화 공격의 피해가 강화된다.
2. 소진 된 일반 스킬의 특수성에 따른 메카니즘
포탑 소환 : 포화 공격으로 소진할 경우 1스택 차감. 포화 공격 1회 소진으로 판단함.
에너지 필드 : 필드 방출 트포를 활성화 했을 경우 소진 가능.
3. 포화 공격에 의한 10초의 소진 재사용 대기시간은 감소 효과가 적용 됨.
포화 공격에 의한 소진 쿨타임은 10초이지만
신속, 오버히트 등의 쿨타임 감소 효과가 적용된다.
[기대 효과]
1. 딜압축, 딜몰이 가능
2. 경우에 따라서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예시 스킬 사이클)
미공고다
-> 오버 히트 & 포화 공격
-> 포화 공격 4초간 유지
-> 미공고다를 소진 제물로 바침
-> 소진에 의해 미공고다 쿨타임 10초로 재적용
(신속, 오버 히트 등으로 감소된 수치 적용, 그러면 10초 이하일 것임)
-> 포화 공격 4초 끝난 후 미공고다 금방 다시 돌아옴
[이펙트 강화]
포화 공격 사용 중,
소진된 일반 스킬의 수만큼 온몸에 누적된 과열 효과 이펙트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