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치명 뭉가빌드 연구했습니다
치명 1828
신속 643
특성(65)+아드(14)+예감(8)+혼강(24) = 111
아드 유각, 장신구 반지 상옵 2부위 기준 9% 추가로 120 달성 가능
치적 시너지 있을 경우, 혼강 1레벨을 빼고 파괴전차 or 타이밍 지배 1레벨 채용
(포화공격의 비중이 올라갈수록 타이밍 지배가 좋을거라 생각 중)
이 빌드는 오버히트가 적용되지 않고는 진행될 수 없음(스킬쿨이 많이 빔)
미공고다화 = 겁
미공고다화네 = 작
에필 채용 가능(에필 작열X 빠준에 오버히트까지 적용될 경우 쿨감이 넘침)
트라이포드는 전부 딜 트포 채용
운용방식 = 강,네,미,공으로 아덴게이지 풀 채우고, 오버히트 발동 이후 다연장, 화방, 고압을 적용시킴
다연장, 화방에 단죄와 심판을 넣어주어 포화공격 사용 타이밍에 단심터뜨리는 용도로 활용
빌드를 만들어내면서 깨닫게 된 점
1. 현재 화강은 상깨물을 먹어도 완성된 형태가 절대 절대 실현되지 않는다.
2. 1번의 이유는 오버히트, 포화공격의 케미가 완성되었을 때 화강의 고점이 실현되기 때문.
3. 추측이지만 오버히트는 초각성 스킬까지 적용시킬 것 같다
4. 2번, 3번의 이유로 현재 화강은 오버히트를 채용하지 않고 치신 반반, 입식타격빌드를 써도 딜이 비슷하거나 더 높게 나온다.
5. 완성 된 화강은 운용난이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다. 전재학 디렉터는 족쇄가 없는 캐릭은 아덴기와 족쇄를 달아주고, 기존 아덴직업들은 족쇄를 조금 풀어주는 형태를 기본 베이스로 레이드중 기복의 편차를 완화 한 뒤 밸런스를 잡고 싶은 것 같다.
6. 화강은 의외로 2각 채용이 유의미하다. 단심중에 사이클 돌리면서 찰나로 딸깍 누르기만해도 모션 없이 발동되기에 적용시키기 용이하다. 이후 소환되어 있는 동안 아덴 공급을 매끄럽게 해준다.
이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지금 연구를 더 진행하는 건 조금 의미가 없다고 생각되어 일단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