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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공개된 초각성 스킬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

Overflo
조회: 1161
2024-08-23 20:02:18
초각성 스킬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던 중, 오늘 영상에서 공개가 되었네요.
아직 인게임에서 플레이 해볼 순 없지만, 오늘 영상에서 공개된 초각성 스킬을 보고 든 개인적인 감상을 말해보자면

첫 번째 순서로 나온, 포격모드의 초각성 스킬은 디자인이나 사운드 전반적으로 좋았고, 잘 뽑혔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순서로 나온, 초각성 스킬은 우선 무기인 런처를 사용해서 미사일을 발사하고 폭발시키는 느낌이
중화기로 묵직하고, 화끈하게 폭발시킨다는 컨셉의 느낌이라서 좋았습니다.
미사일의 형태도 마음에 들고, 물론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운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스킬을 사용할 때,
런처의 아랫부분에서 미사일이 발사되는 느낌을 준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부연 설명을 하자면,
미사일의 형태가 길고, 발사한 직후에는 느리게 날아가며, 미사일을 쏘기 시작하는 첫 타이밍에는
섬광이 폭발하는 듯한 이펙트 효과가 있어서 캐릭터나 무기인 런처가 잘 보이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미사일이 제대로 보이기 시작하는 시점이 이미 무기인 런처를 한껏 들어 올리고 있는 모션 뒤에 보이게 되는데, 이것이 마치 런처의 아랫부분에서 미사일이 발사되는 느낌을 준다는 게 좀 아쉬웠습니다.

민망하지만, 그림판으로 허접하게라도 표현해 보자면
이런 느낌으로 스킬이 보이는게 아니라,


이런 느낌으로 스킬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초각성 스킬을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전반적으로 공개된 초각성 스킬이 디자인도, 사운드도 잘 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그렇기에 좀 디테일한 부분이나 사소해 보이는 부분이라도 완벽하게 나왔으면 하는 마음에서 일종의 피드백(?)을 남기고 싶어서 글 써봤습니다.

빨리 인게임에서 써보고 싶고 기대가 됩니다.
8월 28일에 정말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Lv1 Overf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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