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량투하)
스틸 레인 스킬이 캐스팅 조작으로 변경된다.
미사일 폭격 횟수가 2배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24% 증가한다.
폭발탄)
스틸 레인 스킬의 투하 완료 후 폭발공격이 발생한다.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20% 증가하고 부위파괴가 1레벨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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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설명 툴팁만 읽어서는 뭘 써야할지 감이 안 잡힌다!
1. 다량투하의 미사일 폭격 횟수 2배 증가
>> 과연 데미지도 2배로 늘어날지,,
아니면 2배 증가된 미사일 20개를 다 맞춰야 주는 피해가 24% 증가하는건지 알 수 가 없네
아무래도 그냥 시각적 효과가 맞는거겠지?
타수는 증가하니 감금은 잘 풀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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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격스킬 딜 압축
>> 지금 스틸레인 딸깍 해놓고 레이저포나 집중포화와 함께 몰아치는 딜압축이 어마어마한데, 주는 피해 4%차이로 딸깍 폭발탄을 찍느냐 고민이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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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량투하를 찍으면 홀딩이 아니라 캐스팅이라고??
>>나는 당연히 홀딩일줄 알았는데, 다시 보내 캐스팅이라고 써있다.
어느쪽이든 어차피 속속은 적용되서 상관은 없긴한데, 홀딩과 캐스팅은 메커니즘의 차이가 있으니..! 이건 다량투하를 찍느냐 아니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사항같다.
그러면 2가지의 경우를 생각할 수 있을 거 같다!
3-1. 툴팁의 오류
홀딩이라고 표기했어야했는데 캐스팅으로 잘못 표기함.
사용은 포격스킬 집중포화나 레이저포처럼 꾹 누르고 있어야 사용 가능
3-2. 정말로 캐스팅인 경우
소서리스나 서머너의 캐스팅류 스킬처럼 스킬키 딸깍 한번 누르면 사전 준비시간(캐스팅)이 끝난 뒤에 미사일이 20개가 투하되는 형태.
포격상태라 어차피 이동은 안 될거고, 평타나 다른 스킬키를 누르면 캔슬이 되는 형태이지 않을까 싶음.
** 나는 만약에 다량투하가 홀딩의 형태라면 그냥 폭발탄을 쓸 생각이고 캐스팅의 형태라면 다량투하를 선택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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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뭔가 이펙트적인 낭만은 다량투하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얼른 2막 나와서 초각성스킬 도약 찍게 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