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 포격 모드가 아닐 때 받는 피해가 15% 감소한다.
변경 : 포격 모드가 아닐 때 받는 피해가 15% 감소한다. 화력 단계에 따라 이동속도가 0/5/10% 증가한다.
기존 : 화력 게이지 유지 시간이 2/4/6초 증가하여 총 10/12/14초가 된다. 유지시간 동안 공격을 적중시키지 못하면 서서히 감소한다.
변경 : 화력 게이지 유지 시간이 2/4/6초 증가하여 총 10/12/14초가 된다. 유지시간 동안 공격을 적중시키지 못하면 서서히 감소한다. 일반 스킬 및 포격 스킬 사용 시 화력 게이지 유지 시간이 갱신된다.
기존 : 화력 1단계 이상일 때 과열 효과가 발동되어 일반 스킬 피해량이 12/20/28% 증가한다.
변경 : 화력 1/2/3단계 이상일 때 과열 효과가 발동되어 일반 스킬 피해량이 각각 20/28/36% 증가한다.
기존 : 일반 스킬 및 포격 스킬 사용 시 화력 게이지 유지 시간이 갱신된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0/1.2/2.4/3.6/4.8% 증가한다.
노드 이름 변경 엔트로피 순환
변경 : 화력게이지가 100%가 아닐 경우 포격 게이지를 소모하여 화력 게이지를 회복한다. 화력 게이지가 초기화 될 경우 포격 게이지를 70% 흭득한다.
기존 : 포격 모드 전환이 불가능해지며, '포화 공격'스킬이 활성화 된다. 포화공격은 z키로 사용이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15% 증가하고, 포화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0/20/40% 증가한다.
변경 : 포격 게이지 흭득량이 30/20/10% 감소하고, 포격 모드 전환이 불가능해지며(포격 게이지는 수급 가능), '포화 공격'스킬이 활성화 된다. 포화공격은 z키로 사용이 가능하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3/9/15% 증가하고, 포화공격이 적에게 주는 피해가 0/20/40% 증가한다.
이러면 오버히트 쓸만해지지.
오버히트 버프가 끝나면, 화력 게이지가 0%가 되고, 화력 게이지가 초기화 될 경우 모아뒀던 포격 게이지로 화력게이지 충전하고. 노드에 의해서 포격 게이지 70%를 흭득하고, 그럼 기존에 쌓아뒀던 포격게이지와 더해서 다시 화력 게이지가 100% 충전되고, 상시 피증 36% 받으면 (기존 화력 유지 노드에 있던 피증이 삭제되었으니, 큰 버프는 아님) dps 준수한 수준까지는 될거라고 본다.
일단 플레이 자체가 지금 처럼 게이지 초기화되고 다시 채우고 반복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는 않음.
단순하게 정리해서
1. 포격 모드 변신만 봉인된다.
2. 포격 게이지는 수급 가능하다.
3. 화력 게이지가 떨어지면 포격 게이지로 화력 게이지를 충전한다.
이거만 해주면 '지속''유지'노드와 '초기화'노드가 충돌하는걸 부드럽게 이어줄 수 있음.
이것도 안해주면 걍 화강 버리겠다는 거고 개발자가 개 빡대가리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