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포격보석효율
1. 스틸레인은 보석을 받지않는다. ( 20프로 )
2. act는 보석을받는다 ( 1기당 약 2.7 + 0.4 의 딜지분을 갖는다 2막아브기준 얌전할수록 딜증가량 추가됨)
3. 포격보석은 qwe + act다
결론
포격보석은 46 - 51 퍼의 효율을 가진다
2번 속속의 효율
1. 중폭.화방.w.e.다투 스틸레인 이 적용이된다
2. 속속유각은 부분23퍼 , 러프하게 잡아서 전체 64프로의 딜이 적용을 받으며 , 이는 14.7프로 정도의 실딜증가량으로 보인다
( 폭발탄딜로 계산했을때이고 , 다투로 바꿔도 스틸레인만 6퍼딜증 , 크게봐도 1.2프로 정도 추가가됨)
결론
딜적으로만보면 속속은 워스트다.
3번 메인노드act의 딜증가효율
1. 텔포를 쓰는 유저가 텔포를찍을경우 1포인트당 0-2퍼의 딜증을가진다 ( 2포는 딜증0 )
2. 치피바지5 , 치피증x , 예둔 전각으로 러프하게 잡아도
치피 2퍼당 블래스터의 치피효율은 최대 1포인트당 0.3 프로 정도이다
247기준 247>249 0.424
포격의 치피만올라감
4번 메인노드 효율
1. act 1렙당 모피증2퍼 , 1기추가이다
2. act 대당 3퍼정도의 딜지분을 가지고있다
도약2노드2렙 , 올8겁작 , 노속속 , 3렙기준9퍼정도
속속을 채용하면 3퍼보다 아래로 떨어짐
결론
블래 노드 볼수록 구더기네... 아무리봐도 스틸레인 체급으로 찍어누르거나 진짜 고인놈들만남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