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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암만 생각해도 다투는 설계의도가 존나게 불순함

아이콘 산책길좋다
댓글: 4 개
조회: 1882
추천: 3
2024-12-30 04:56:06
속속을 쓰면 다투가 강제됨

다투를 쓰면 시전속도가 생겨서 선딜이 생기는것뿐아니라 히트하는데까지 걸리는시간도 늘어서

적중률에 하자가생김 저점이 깊은건 결국 평균 dps자체가 개박살나게되어있음

고점은 다투가 좋다? 그것도아님 왜냐면 ect이 미친새끼가 속속을 안먹기때문에 dps측면으로봤을땐 특별하게 속속을써서 다투로 고점을 뚫는다는 보장도없음

초반부터 설계된 ect도 그렇고 스마일게이트에서 포강에 속속자체를 쓰지말라고 강요하는느낌임

그럼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량투하<<이새낀 대체 왜만든거임?

그냥 너네 속속쓰지마 속속쓰면 이런 병신같은 초각성스킬써야돼 하고

그냥 속속을 못쓰게하는 선택지로만 만든거임?

초각성스킬 선택지가 하나는 속속쓰지마!고 하나는 속속안써도됨임

걍 의도자체가 존나 병신같음 ㅇㅇ

저받쓰면됨 속속왜씀? 이런게아니라

애초에 저런 중복되는 선택지 자체가 나오면 안된다는얘기임ㅇㅇ 지금 다투를쓰는 메리트가 전혀없잖아


하기르 2주차부터 속속빼고 하는데 냉정하게 말해서 인게임에서 불만은 크게 없음 근데 잠자코 생각해봤을때

왜 이런 선택지가 나왔을까 하는데서 오는 설계의도에서 불쾌함이 존나있음 ㅇㅇ 캐릭터 디자인을 개 좆으로한다는 그 엿같은 느낌

소서 종말 as해주고나서부터 그냥 이런건 좀 개선해줄수있는거아닌가? 하는 욕심도좀생김 워낙 개좆같이만들어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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