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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내가 생각한 스마게의 시즌3 초기 방향과 포격블래 개선사항

야오자미
댓글: 2 개
조회: 1212
추천: 1
2025-01-03 12:20:30
우선 지금은 직각 외에도 크게 2가지 트리로 세분화시켜서 직각별로 2개씩 총 4개 세팅을 자유롭게 추구하는걸 유도한것같음
그걸 메인치중트리랑 사이드치중트리로 나눠서 가라고 한거임

포격블래는
속속 다투 act1 신속5 이동4 포격몰빵트리랑
노속속 폭발 act3 일반스킬 밸런스트리

화강블래는 잘 모르지만
오버히트를 중점으로 한 쿨감트리랑
포화모드3을 주는 딜증트리

근데 이걸 냅두고 갖다박은 패치가
시즌3 속속 딜증 평준화
다투 시전시간 2초
다연장 아직도 치적불균형 있음
오버히트에 공속증가만 있고 시전속도 증가가 없어서 생기는 쿨병목 소화불가
3단계 유지시 딜증이라는 컨셉에  완벽하게 배치되는 오버히트 쓰면 화력 0단계 초기화

이딴걸 섞어주니 5성 레스토랑급 초각성기 로보트 스틸레인 미사일런처 받고도 스테이크 먹다가 뼛조각 씹히고 봉골레파스타에서 모래씹히는 느낌이 나는거임
다투는 딜증량에 대비해서 지점스킬이라는 한계와 긴 쿨타임, 타격시간 2배라는 페널티를 분명히 가지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느린 캐스팅이라는 페널티를 하나 더 달아야하는지 모르겠음
딜몰이라는 장점을 생각했다면 즉각적인 주문에라도 시전속도를 더 주고 다투 딜증량을 더 올려서 1노드에서 빠지는 딜증이나 쿨감을 다투 자체 체급으로 상쇄해서 노속속 다투도 막고 딜몰이 가능한 구조를 만들어줬어야지않나 싶음

그니까 결론은
1. 다투 캐스팅을선후딜포함 0.5초 이내로 해주던가
2. 적어도 페널티 달거면 즉각적인 주문 시전속도를 30% 수준으로 더 올려주던가

마용 돌대 음돌같은거 생각하는거 보면 아이디어는 좋은거같은데 수치조절을 잘 못하는거같음 항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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