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절대영역 사용시 1회 상면 추가.
-> 상태이상이 점점 추가되는 레이드 특성상 고정포대를 유지할 거면 줘야함
박아서 모든스킬을 털고 내려야 dps가 유지되는 포강 특성상 앉으면 그 자리에서 딜을 쭉 해야하는데
하브까진 상면 안줘도 된다는 마인드였지만 3막 모르둠의 경우 상태이상에 불가항력임.
단순히 감전만 걸리는 게 아니라 게이지까지 채우기 때문에 상당히 취약함.
2. 포격 시 1회 이동 가능하게끔 변경
-> 현재 모르둠은 포지셔닝이 정말 중요함. 포강이라고 패턴 안보고 무지성 쳐맞딜 하는게 아님.
하지만, 게이지 관리에도 어그로 관리에도 탑승 후 1회 이동은 정말 필요함.
모르둠은 6시 헤드고정이 가장 중요한 레이드인데 패턴 피하고 왼/오 이동하면서 헤드가 돌아간 모르둠에서
기동성이 낮은 포강은 어쩔 수 없다는 인식은 있겠지만 상당히 민폐스러운 면이 있음
텔포탑승도 좋은 유틸임에는 분명하나 포격 후 1회 이동으로 바꾸면
운용난이도는 낮지만 판단능력이 중요한 포강에게 더 좋은 시너지를 낼 것
3. 포격 시 카운터 스킬 부여
-> 점점 협동기믹이 중요해짐. 카운터도 자주 나오고 무력, 파괴기믹도 덩달아 중요해졌음
무력과 파괴의 경우 지금은 문제가 없음.
파괴의 경우 고압2 네이팜1 중폭1 포격q 정도를 순간적으로 박을 수 있고 (부식이면 저거 2배임)
무력의 경우에도 네이팜 한개면 파티기여도가 엄청나게 높을뿐더러 네이팜+고압+휘둘이면 순간무력은
400에 육박함. 휘둘대신 전포를 쓰더라도 전포 춤폭기준 회수1개분을 박기 때문에 무력은 이미 좋다고 봄.
하지만, 포격시 카운터를 아예 칠 수 없다는 건 기믹유기의 성격이 강함. 그렇다고 내려서 치나? 그건 투사행동임
딜을 아주 낮게 설정해서 직선거리 앞의 적에게 카운터를 칠 수 있는 스킬 하나만 주면
헤드에 박아야 한다는 단점은 있겠지만 보스와 내가 일직선에 있다면 칠 수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휠체어 탔다고 해서 카운터기믹을 유기하는 상황은 나오지 않을 것임.
이 정도만 해줘도 육각형 딜러가 될 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