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의 공격 타임라인은 다음과 같음
0초 - 포격모드시 ACT 소환시작
3초 - ACT 소환은 늦게 되는 편이며 3초가 되어서야 첫 평타를 쏨
4초 - 2번째 평타
5초 - 3번째 평타
6초 - 미사일 타켓조준
7~9초 - 타켓이 조준된 위치로 미사일 발사
(이때 지점공격이기때문에 보스가 이동하면 빗나감)
10초 - 4번째 평타
11초 - 5번째 평타
12초 - 6번째 평타
13초 - 사라짐
수련장에서 대충 타이머 틀어놓고 잰거라 조금의 차이는 있을수 있으나 ACT 평타는 보통 1초(또는 0.8~9초)에 한번씩 쏨
평타와 미사일이 전부 지점타격이라 보스가 무빙시 빗나갈 수 있지만, 평타는 즉발 공격이며, 보스가 보통 히트박스가 작지는 않기때문에 거의 적중하는 편.
그러나 딜지분이 제일 높은 미사일이 빗나가는게 아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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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ACT는 포격스킬을 클론하는 형태로 갔어야 했다고 생각함.
포격모드상태에서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평타 공격
포격 집중포화 사용시 마우스가 향한곳으로 같이 집중포화
포격 레이저포 사용시 마우스가 향한곳으로 같이 레이저포
그러면서 ACT에도 속전속결이 같이 적용되었어야했다고 생각함.
뭐, 소환물이라 적용이 어려울수도 있긴하다만, 아니면 포격모드에 부착된 형태로라도 되었으면 어땠을까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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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건 개인적인 희망이었고, 쉽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ACT의 공격 중 미사일 공격을 제일 먼저 수행하는 것임.
초각성 아르곤 3호가 소환되었을 때도 강력한 공격인 레이저를 먼저 쏘고 시작함.
지금 ACT의 미사일은 포격모드를 탑승하고 7초가 되어야 수행하기때문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생길 수 있음.
1. 보스가 다음 짤패를 하며 이동함
2. 딜몰 타임이 끝나고 보스가 사라지거나 기믹(뎀감)구간 시작
3. 미리 올린 서포터 버프나 타직업 시너지가 온전히 묻지 않을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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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진짜 필요한 패치는 포격모드시 필요한 유틸적인 패치였는데, 지금 당장쓰고 있는 ACT의 아쉬운점이 느껴지네요 ㅠ
조금 더 나아진 방향으로 패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