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고점이 어쩌고... 가 아니라 꾸준하게 잘 나오냐는거
특히 3막 ㅇㅇ
스킬 7개 굴려서 아덴 채우고
-> 보스 눈치보다가 포격 탑승하고
-> 포격스킬 1~2개쓰려다가 갑자기 긴급탈출해야하는 상황이 와서 포탑 내리고
(아니면 보스 이동해서 스킬 다날리던지)
-> 쿨 제대로 돌지 않은 스킬 7개 또 굴려서 아덴채우고
이런 상황이 진짜 백번 양보해서 2번이상만 나와도
dps가 토막나는게 눈에 보이는데 구조 개선좀 빨리해줘라
포강 아덴 날리는건 다른 직업 아 아덴 스킬 빗나감! 아 치명타! 랑은 좀 다른결인거 같다
리스크가 너무 큼
그리고
뭐 트라이에 좋아? 뭐가 좋냐... 피면? 아오 진짜 주먹날라가네
포강이 좋은 조건
1. 맞아도 안아플 정도의 보스 스킬을 피면으로 무시하면서 남들이 딜을 안할때 딜을 할수있어야함
- 보통 트라이 단계에서는 걍 처맞으면 아파서 피면 무시 쉽지않음
2. 보스 님님님이 턴을 좀 느긋하게 가져가시면서 스킬을 쓰셔야함
- 우리 2막 아브님처럼 하나 둘 갈게! 하나 둘 또 갈게! 하시면서 스킬쓰시면 답이없다 하루종일 각재다가 끝남
3. 즉발 잡기, 아무튼 잡기 빈도 낮아야함
- 포격 뽑힐때마다 그냥 클리어 시간 15초씩 늘어난다 생각하면됨
기타 조건들 진짜 더있을건데 할말하않...
아무튼 포격 제약사항이 너무 많아서
패턴 다 파악되는 숙련은 되야 예상의 예상을하면서 그나마 안정적인 딜을 넣을수있고
스펙이 올라가야 좀 덜아프지 포격모드도 아프긴하다는거..
내가 글을 잘 안적는 편인데
저번 밸패에 너무 석이 나갔나
자꾸 열이 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