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더퍼 개발자였어도, 포강수라중수 고려하면서까지 못만들었을 것 같음.
십분 이해함.
어렵게 만들려다보면, 즉사 짤패 떡칠하고, 단체기믹으로 즉사 넣어놓고, 너무 허수아비면 안되니까 근본없이 또 와리가리 치게 만들고 ㅇㅇ
자연스럽게 제자리 시즈모드 박아야하는 직업들은 도태될 구조로밖에 못만들거 같긴함. 쟤네 한정 즉사가 적용이 안됩니다~ 라고 하기엔 오히려 말안되는소리고..
그래서 지금 공개된 0줄에서도 사실 추후엔 에스더 딸깍으로 딜 안하고 넘어갈 수 있을거라 생각함. 전장판 종막 디버프라던지, 혹은 뭐 추가 너프라던지
근데 해도해도 너무했음. 예측성 밸패랍시고 더퍼에서 딜각 나오지도 않는 포강 딸깍 너프에, 막상 까보니까 휠체어 스킬은 전부 털 수도 없는 환경 or 남들보다 깎이는 시간 배로 들어가는 점 포격에 딜 몰려있음에도 불구하고 포격 앉았다가 바로 내리는 경우도 많고 심지어 고정형이라 즉사에도 취약함
깎이면 뭐 다 하겠지 나는 로병단 뒷담할 쮸 이야기도 사실 뒷담이라는거 배제하면 어느정도 맞말이라 생각했음
깎이면 어떤 직업이나 다 깨고 다 딜 잘넣지ㅇㅇ
현 시점 포강은 깎는 것도 어려울 뿐더러 깎이고 난 이후의 딜량도 그저 그럴 뿐임
아크그리드? 딱봐도 쎄보이긴 함 WQW 이거 진짜 쎄보임 근데 여태까지 스마게 행보를 보면 이새끼들 이거 진짜 조금이라도 쎈거같다 싶으면 칼같이 너프때리는데 결국
아크그리드 완성 직전까지 하이리스크 로우리턴 -> 완성 이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 다시금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으로 돌아올 미래를 봐버림
그리고 다음 더퍼급 난이도의 레이드 출시땐?
결국 포격강화라는 각인은 분명 매리트가 있는건 확실하고 나도 이 감성을 되게 좋아하는데, 스마게는 진짜 잘 판단했으면 좋겠음.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레이드 낼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포강수라중수 얘네 다 이렇게 답없이 시즈모드 박아버리는 방향성은 좀 지양해야한다고 봄
그리고 대체 곡사포 ACT 강화는 누구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인지 멀쩡하게 WE 스킬이 있는데 왜 저거만 강화시키고 딜을 아휴 시발 ㅋㅋ 차라리 WE 단타기로 바꾸는 생각을 좀 하지 제일 아이덴티티같은 스킬 두개를 땅에다 쳐박아버리고 고작 쓰라는 스킬이 곡사포가 뭐야
내가 블래로 엔드스펙이었고, 퍼클레이스 참여했다고 생각하면 난 포강으로 안갔음 무조건 그냥 화강들고갔을거임
그렇다고 얘가 뭐 좋은것도 아니고 얘도 진짜 할말 많음
미공폭 3초는 좀 트포 바꿔서 즉발로 어케 안되나 3초뒤를 예측해서 맞춰야 변신되는 포강 vs 메인 주력기 3초 뒤 예측해서 때려박는 화강
둘다 리턴값이 븅신임 내가 진짜 할만충이라 앵간하면 다 괜찮아~ 하다보면 돼~ 마인드였는데 더퍼 500줄까지 깎아도 보고 퍼클런 라방도 실시간으로 계속 보면서 느낀게 이거 진짜 너무 불합리하고 화남
공대 제명당하신 그 수라 발언처럼 내가 왜 블래스터에 재미를 붙여서 이렇게 화나야하는지 진짜모름 그저 중화기에 화약냄새 풀풀나는 캐릭터가 좋았다고 재학이형
이게 뭐에요 대체 씨ㅣ발
어렵게 만드는건 좋은데 그렇게 할거면 적어도 말도안되는 불합리함 겪을 각인들 옆각인으로 도망가라고 할게 아니라 최소한의 구조는 조정하고 그렇게 냈어야 할거아니에요? 이게 씨발 순서가 아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