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를 완성하지도 못했으니 그냥 이론일뿐임.
셀지는 모르겠음. 그냥 재미로 보셔도 됨.
웰던맨계열 코어중 데몬파이어를 안쓰고 대신 점핑맨을 쓰는 트리임
#질서의 해 : 데몬 파이어
1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1.5%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데몬 파이어'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데몬 파이어' : 네이팜탄, 화염방사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한다.
17P: '운명: 데몬 파이어' 효과가 있을 때 화염방사기를 적중할 때마다 '운명: 지옥불' 효과를 1중첩 획득한다.
(최대 50중첩) '운명: 지옥불' : 네이팜탄 사용 시 효과를 소모하여 중첩 당 피해량이 3.0/3.4% 증가한다.
18/19/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이거 대신
#질서의 해 : 점핑맨
10P: 공격 속도가 20.0%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20.0초 동안 '운명: 점핑맨'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점핑맨' : 일반 스킬 사용 시 점프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하고, 점프 포격 사용 시 고압열탄, 다연장로켓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한다.
17P: '운명' 발동 시 다음 사용하는 고압열탄 또는 다연장로켓포의 피해량이 35.0/38.0% 증가한다.
18/19/20P: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0.16% 증가한다.
이거를 사용함.
그래서 사용하는 코어는
질서의 해 : 점핑맨
질서의 달 : 무한 연소
질서의 별 : 웰던맨
이렇게 됨.
네이팜탄 딜과 고압 다연장 쿨감+피해량을 저울질 해보다가 꼭 네이팜탄을 채용안하고 점핑맨으로 고압, 다연장을 강화시키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해서 생각해본거임.
'도약의 순간'이나 '오토락온'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고압열탄의 트포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쿨정렬을 원하면 신속
이동기를 원하면 기동
딜을 원하면 응축
응축을 사용하더라도 운명 점핑맨은 먼저 사용하는 고압 또는 다연장의 딜을 올려주기때문에 쿨이 돌아온 스킬을 먼저 쏴주면 됨.
그래서 채용한 스킬의 보석과 룬은 다음과 같음. 쿨타임은 10작+신속 600기준으로 계산했음.
화방은 저기에서 일반스킬 사용시 2초씩 쿨감이 됨.
#이동기
- 아덴을 지속적으로 채워야하는게 아니기 떄문에 점프포격을 이동기로 사용할 수 있음.
- 휘두르기도 이동기로 사용 가능
- 고압 기동까지 사용하면 이동기 3개를 쓰는 기민한 블래스터가 됨
#사이클
사이클은 강화탄 + 화방을 제일먼저 써주고 미공고다를 써주면 됨.
강화탄 사용으로 운명이 발동되니 점프포격을 먼저 써주지 않아도 되고, 점프포격은 첫사이클에 미공고다를 쓰고나서 써주면 됨.
그러면 화방은 바로 쿨이 돌아오고 강화탄이랑 화방 미공고다 점포 반복.
오버히트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쿨돌아오는대로 누르면 됨.
#장점
- 어렵지 않은 난이도
- 주력기 4개의 쿨정렬로 쉬운 딜사이클.
- 준수한 무력
- 많은 이동기
#단점
- 에필을 채용할 수 없음.
- 지딜 특화이므로 딜몰에 약함.
- 여전히 애매한 파괴수치
++ 써놓고보니 참 이런 병신캐릭터도 없긴하다ㅏ
점핑 웰던맨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