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각인에 따라서 중화기병 <-> 포병이 왔다갔다 할수있게 생각해봤음
화력강화 = 중화기병 느낌으로 구상
일반 스킬 재구성:
공폭 미폭, 곡사포(일반스킬) 삭제 (포강에다 줄거임)
산탄, 중력폭발, 플라즈마스톰 같은 컨셉 개나준 스킬들 삭제
유탄이나 대전차포, 박격포를 사용하는 스킬 새로 구성
아크그리드1. 웰던맨
-> 파이로맨서 같은 이름을 써..
화염방사기, 네이팜 등 화염을 쓰는 스킬 강화
스킬로는 소이지뢰라던가 나머지 화염스킬을 강화해줄수 있는 가연물을 묻히는 스킬이라던지..를 만들고
아크그리드2. 점핑맨(삭제)
불을 제외한 중화기에 강점을 주는 방식
중기관총, 유탄, 박격포, 대전차무기 등
아크그리드3. 속도강화
일반스킬의 피해량 N%증가
일반스킬의 공격속도 N%증가
포격강화 = 포병 느낌으로 개선
포격모드를 견인포나 미사일 사이트 컨셉으로 변경하고 곡사포, 지대지전술미사일을 사용
곡사포(Q): 현재 Q 유지
지대지전술미사일(W): 사용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미사일 유도체를 부착한다. 미사일이 발사되고 2초 뒤 대상을 타격하여 N의 피해를 준다. (기존W+E의 딜량의 80%정도로 피해량 조정)
E스킬은 삭제하고 카운터스킬로 변경
R스킬도 삭제하고 포격모드의 패시브로 변경(홀딩따위 없으니 5초 지속정도면 되겠지?)
포격모드 진입시 포격게이지를 3칸으로 쪼개서 곡사포(Q)사용시 1칸, 지대지전술미사일(W)사용시 2칸 소모되게 하고, 포격게이지가 남은채로 포격모드를 해제하면 게이지당 20%씩 포격아덴게이지를 환급해준다.
아크그리드1. 곡사포 강화
포격모드 진입시 포격게이지를 1칸 더 늘려주고, 곡사포의 재사용대기시간을 99% 감소시킨다.
곡사포의 피해량이 n% 증가한다.
지대지전술미사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아크그리드2. 미사일강화
지대지전술미사일의 포격게이지 사용량이 1칸 증가한다.
지대지전술미사일의 피해량이 n% 증가한다.
곡사포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아크그리드3. 견고한 견인포
포격모드의 피해량이 n%증가한다.
이렇게만해도 컨셉챙기고 6초~8초 족쇄 갖다 버릴 수 있을 것 같은데...
화강은 안해봐서 디테일하게 생각해볼수가 없었음
이름에 걸맞는 컨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조를 상상해봤음.
반박시 님 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