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크패시브
자체 치명은 아드키면 팔찌 악세에 따라 92~98정도 될 거 같내요 (치적 붙으면 신속 좀 더 주거나 뭉가채용)
깨달음- 오버히트2
3. 스킬 및 보석
메인 : 미공고다 - 겁작
카운터 : 휘둘 or 네이팜 - 작열
시너지 : 강화탄 (중독 , 정화, 속행 중에 취향껏)
운명 : 점프포격 -작열
나머지 : 화방 or 에필 -작열
4. 사이클
일반스킬로 점포 쿨감,
점프로 고압+다연장 쿨감을 땡길 수 있어서 다연장 고압 둘다 점포로 운명 묻힐 수 있음
1) 강화탄 - 점프(영풍) - 휘둘(영풍) - 화방(전풍) 하면 아덴 다 참
바로 공미폭 깔고 오버히트 고압 미포 다연장
-미포 없을땐 아덴채우고 공미 오버히트 고압 강화탄 점프 다연장이나
or
-미포 없을땐 오버히트 안키고 계속 일반 스킬 굴리면서 점프포격+ 고압 다연장으로
스킬 쿨 땡겨오면서 빠르게 사이클 굴려도 무방함
(어차피 점포로 고압+다연장 쿨감이 되기 때문에 고신속음돌 베이스보단 고치명 세팅이 괜찮아보입니다)
2) 네팜 채용시 카운터는 답답하지만 화방 네팜만으로 아덴이 다 차는 장점이있음
근데 어차피 점핑 해야함..
ㅅㅂ 점포에 제발 시너지나 카운터좀 넣어주세요.
*종막에선 에필 네팜 들고 가서 미포 쿨돌때만 오버히트 돌리는 식으로 했습니다.
*폭격에 레피드 탱크 세팅도 있는데 포강은 너프까지 먹고 실전에서 쓰기 쉽지가 않내요.. 당분간 점핑맨으로 다닐듯
*스킬 쿨이 남으면 아예 뭉가로 가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1~2주 더 쳐봐야 감잡을거 같내요
*먼저 연구해주신분들 덕에 편하게 했던거 같습니다 제발 블래스터 개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