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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지표에서 수치만 딸깍 확인하면 전부임?

샷구
댓글: 7 개
조회: 1021
추천: 31
2025-11-04 15:24:37
평생을 미공폭으로 스트레스 받고있는데 

보스 퀄리티는 출시할 때마다 무조건 상향평준화 되고 있고

최신캐릭들은 뭔 병신같이 허공에 스킬써서 아덴이 차는데

로스트아크에서 제일 끔찍한 3초 착탄스킬은 
여전히 빗나가면 다음 네팜쿨 14초동안 기다리고 있어야 함

가히 6년동안 아무런 케어를 받아본 적이 없음


유저가 느끼는 이 말도 안되는 스트레스는 밸런스 대상이 아닌 건가?

6년동안 만들고 버려놓은 캐릭 실수로 골라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그냥 병신새끼라서 이캐릭 하는거임?


니들이 만드는 거 게임아님? 꾸준히 좆같음과 불편함은 구분할 줄 알아야지


5년전에 병신 밥통새끼 니들이 봐도 병신인거 알아서
바꿔놓고 삭제해놓은게 뭔 
2024년 7월에서 복각을 하질 않나 그래놓곤 그게 또 깨달음4티어 메인노드랜다

질서의 해 코어 : 슛 앤 스쿳 (포격 강화 전용)

[10P] 포격 스킬의 피해량이 2.1% 증가한다.
[14P] '운명' 발동 시 30.0초 동안 '운명: 슛 앤 스쿳' 효과를 획득한다.
'운명: 슛 앤 스쿳' : 포격: 집중포화, 포격: 에너지 포의 피해량이 90.0% 감소하지만, 포격: 곡사포를 사용하면 초각성 스킬 제외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하고, A.C.T 의 피해량이 40.0%, 포격: 곡사포의 피해량이 140.0% 증가한다.
[17P] '운명: 슛 앤 스쿳' 효과를 보유 중일 때 A.C.T 의 피해량이 16.0/20.0% 증가한다.
[18,19,20P] 포격: 곡사포의 피해량이 0.45% 증가한다.

지금 니들이 무슨 병신 스킬을 데려다 놓은건지도 까먹어서 이걸 주력기로 쓰라고 준거임?ㅋㅋ
적어도 기본 성능개선은 했어야지
 

정상적인 사람 대가리면 4티어 메인스킬 ui를 저렇게 좆같이 만들어놓고 
첫날부터 얘기나온건데 1년을 넘게 안바꿀줄은 몰랐네 

예상했어야 하는 부분인거지? 6년동안 만들고 버려놓은 병신캐릭이니깐



정상적인 사람 대가리에서는 
7초 시즈 처박고 있을동안 1회 회피 기능으로써 텔포를 줄거라 생각하지만
탑승시 텔포를 줘놓고 1년동안 입 싹 처닫는 것도 우리가 예상했어야 하는 거지? ㅇㅇ


니들이 5년전에 섬세한 작업 귀찮다고 
핵폭탄 떨어지는 스킬의 무력이 "30(105)"이 된 건 언제 정상화 되는 거임?
분배해놓은 네팜 휘둘에 있는 무력이 너프된 건 도대체 무슨 상황이고? 패치내역 기억은 하나?

너네가 좋아하는 지표딸에서는 종막 1관 700줄 평균 무력수치는 확인 안함?
핵폭탄, 중화기를 다루는 직업이 쿨타임 10~20초짜리들 한사이클 돌려서 무력화 1천찍히는게 말이 되나?

말 안되는거지 니들이 5년동안 직업을 병신새끼로 만들어놓고 케어를 안했으니깐


6년동안 좆같이 살았으면 좀 케어받을 때 되지 않았나?

왜 아직도 분수를 모르고 더 퍼스트 저격너프 같은거나 처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시간이 지난 지금도 납득을 못시켜주잖아


언제까지 무능? 그냥 안하는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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