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블래스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화강 제발요

꼬마요시a
조회: 202
2026-06-23 17:43:48
111은 공미폭 주력으로 아크그리드 바꾸고
333월던맨은 스택쌓는거 걍 없애고 단순 딜증가로 넴팜 화방 뎀지 20프로 더 올려라
222는 기존 고압,다연으로 오버히트용 쓰던지 하고
넴팜 2스택 스킬로 바꿔주고
포화공격 너무 오래 때린다 줄여줘라 그리고 아덴기 치고 넘 쿨길고 약하다 리메이크 좀
포탑 레이저 뿅뿅 타격감 제로다 좀 바꿔주라
그 외 좀 뭐라도 리메이크 선상에 올라가길...

Lv18 꼬마요시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