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인벤 블래스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 그러려니 해도 석 나가는 거 2개

아이콘 카프라치오
조회: 690
2026-06-24 11:43:29



1. 포격모드 카운터

매번 말해서 또 말하기도 싫지만 또 없으니 또 화남


2. '간파'

내릴 수 있게 해줬으니까 내려서 간파하면 그만 아님?

아니 타자마자 내려도 일단 아덴 게이지가 까인다고요!!!!!!!




결국 포격모드 게이지화 패치는 부족한 점이 있는 임시 방편일 뿐...



게이지화 패치 들어올 때 앞으로 쭉 "카운터? 내려서 쳐. 간파? 내려서 해"로 끝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늘 패치 보니까 그냥 앞으로도 "내리게 해줬지? 기믹은 내려서 해~" 하고 퉁 치고 넘어갈 거 같음

에휴

Lv56 카프라치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