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스펫업 관련 글 썼다가 저격이 있길래 이번주 버스 돌리다 사진 몇장 쪄 왔습니다.
찬조 46% 시대 이미 고스펙 고수바드 분들 48%넘어 50%까지 나올 수 있는 시대인거 조금 낮게 잡았습니다.
남들 46% 띄우는 시대를 5년 뒤 시대로 알고 있는 것에 충격 받았네요.
버스다보니 하브에서 쓰는 4풍요도 아닌 급타채용에 샤쇽 넣은 소나 하프 샤쇽 트리 결과치입니다.
이전부터 보통 무강 25 하면 2% 정도 상승하고,
방어구 강화하면 1~2% 상승할거고,
보석 10겁작 다 하면 또 1~2% 상승할거고,
스펙업만 마무리지어도 50%는 찍힐거라 보이네요.
(이미 공팟에서 8인인데 25% 찍히면 확실히 딜 안 밀려서 답답함.)
지금 30% 초반대 찬조 수치 나오는 거 예전 노력자, 조력자 수치입니다.
조력자 패치 후 절대평가로 서폿만 미터기 수준으로 나와서 스마게가 가려주는거지 본인이 잘해진게 아닙니다.
능조도 이제 의미 없습니다.
특별한 케이스 아니면 도약-마르지 않는 영감 제발 쓰지마세요.
스트리머들은 스펙부터가 다르고 세팅 변경도 쉽기 때문에 왔다갔다하는 겁니다. 이걸보고 영감 쓰면서 마나 걱정 왜 하냐는 질문은 내가 바드의 저점을 수호하고 있으니 걱정말아라 하는 것과 같은 감사한 말입니다.
극신은 위보다 조금 낮겠지만 도약-풍요의 랩소디 사용시 버블 획득량 엄청납니다.
영감끼고 마나 안 마른다는데 마나용광로 쓸리도 없고 자아 없는 사람이 입타쓸리도 없으니 안관쓸게 안 봐도 뻔하네요.
안관 쓰고 마르지 않는 영감쓰고 당연히 목걸이에 아덴 상옵도 없을테니 버블이 모일리가 있나??
당신 버블 수급률의 1.5~2배를 다른 바드들은 수급을 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하루 종일 중갑 끼고 광시곡만 당기고 있으니 아덴이 찰리가 있나??
그러니 힐로 기싸움 하는 겁니다.
3용맹은 특정 기믹 이후에만 쓰는게 아니라 상시로 쓰면서 특정 기믹 이후 쓸 수 있게 조절하는거구요.
스펙업할 돈도 없는데 누가 일일 숙제에서 각물을 먹습니까??
1골드라도 아낄려고 매칭돌려 신페쌀쌀 하고 있는 마당에 ㅋㅋㅋ
아덴 수급 할 줄 모르니 헛소리하는데 플레이타임 길어질수록 무한 딜타임인 가디언보다 뎀감 기믹 등이 있는 레이드가 찬조 수치 올리기 수월합니다.
스마게가 숨겨주니깐 본인이 대가리 깨진 젖은 통나무인 것 인지를 못 하나본데 ㅋㅋㅋ
그럼 입이라도 안 털어야 반이라도 갑니다.
당신과 같은 저점을 지켜주는 수호신이 있기에 바드가 너프 먹지 않음에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은 올립니다.
알려드려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도 하고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저점 때문에 깨달음 노드가 아쉽지만 덕분에 세팅 싸게 함에 또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마게가 버프 가시성 개편을 안하는 이유도 당신을 가려주기 위함임을 안내 드리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