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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대장전 하다가 ㅈ같아서 쓰는 op스킬 너프안

똘티
댓글: 19 개
조회: 1325
추천: 6
2022-02-06 12:11:44
블레
-1타,2타 피격이상 보장하고, 2타 중 틱뎀 제거. 
          or - 등 뒤 까지 보호되는 피격범위 앞으로 밀어내기.
          or - 슈아 제거

- 컨셉에 맞게 손잡이 라는게 납득 가능한 범위로 짧게 만들기
          or - 발동선딜 0.2초 늘리기

- 데미지 10%감소


- 지속시간 1초 -> 0.2초로 감소
          or - 돌진거리 2m -> 0.5m로 감소
          or - 범위 감소
          or - 경직으로 변경


리퍼
- 스킬 투사체, 방향 가시성 확보.

스페이스바스킬가동중 캐릭터 가시성 확보.

-그림자스킬 쿨타임감소 수치 반으로 줄이기.

-투사체 유도 이동속도 25% 감소.
          or - 상대 피격시 투사체 이동속도 35% 감소.

-이펙트와 실제범위 싱크 조율.


서머너
- 버캐나 죽선, 혹은 각성기에 삭제 가능할 정도로 체력 너프, 재사용대기시간 버프.
                                       

배틀마스터
- 이펙트 빨간색 후 터지는 이펙트과 데미지 싱크 조절.


건슬링어
핸드건폼 피격이상면역 아무거나 하나만 빼기.



번외 불만

상태이상기 + 범위 + 원거리 + 유도   -     던져놓기만 하면 상황이 3:7은 가져가고 
                                                          이속도 빨라서 이동기나 스페이스바랑 강제 맞교환해야 하는데
                                                          제약도 없고 상황은 유리하게 가져가며 언제든지 가볍게 던질수 있음.
                                                          카드겜으로 치면 내 덱은 망가져가는데 상대는 엑조디아 들고있음
ex)



그 외 건슬이나 스트라이커도 강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피지컬, 뇌지컬로 역전가능성이 존재하고 상성의 정도로 40:60 왔다갔다 하는 정도라고 생각함.
근데 리퍼와 블레이드는 상성없이 늘 60을 가져간다고 생각함. 
지금 대장전 보면 7단 리퍼,블레이드와 다른 7극 클래스가 만나면 누가이길지 가늠이 안됨.

Lv12 똘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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