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로아 경쟁전이 망할수밖에없는이유

닉고민젤시렁
댓글: 3 개
조회: 870
2022-06-16 16:51:23
그냥 알피지라 그렇다
어느 게임을하든 어뷰 고의트롤 패작은 없는데가 없는데 게임조지는 이 좀벌레같은놈들로부터 연명할수있는방법이 사실 리폿시스템밖에없는데 지금 로아가 그걸 할 시간이 어딧음 ㅋㅋ 문의량이 기존대비 지금 3배폭증햇다카는데 이게 안되면 시스템적으로 장치같은게잇어야하는데 개선생각이 있는지는 모르겠다만 현재는 방관진행중
조또없는 유저풀로 억지로 말도안되는 매칭잡게하는 현알고리즘도 한몫중

Lv71 닉고민젤시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