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z축 옹호하는사람들이있네

닉고민젤시렁
조회: 630
2022-07-13 14:44:14
로아는 이거 안어울리는게임임 
애초에 쿼터뷰에 경면 피면 상면으로 굳혀진 게임에 갑자기 뜬금 z축ㅋㅋ
이게 말이되게하려면 점프스킬에 대항하는 스킬도 있어야하는데 기존스킬 다 뜯어고칠수도없는 노릇이니 사실상 무적
유사무적 회피도 손본마당에 또 왠 무적 ㅋㅋ
차라리 공중판정을 피면으로 처리했으면 그나마 나았을듯 또 몇스킬들 문제가 생기겠지만


Lv71 닉고민젤시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