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창술 원툴로 꾸역꾸역 경쟁전 돌리는중인데

신들은떠났다
댓글: 1 개
조회: 860
2022-08-09 14:51:27
경쟁전 창술 할 때마다 한숨 푹푹 나온다

진짜 전 시즌부터 피빕에 맛들여서
시간 나는 대로 경쟁전 하는 중인데
창술 너무 구리다...

창술 본캐 유저로서
어떻게든 연구하고 노력중인데
지금 상태에선 경쟁전 창술에게
딱히 역할이라 할만한 게 없는 거 같다

스마게 븅년들아 pvp밸런스 신경좀 쓰자
새 콘텐츠 어쩌고 야랄하지말고
가지무침 소리듣는 기존 콘텐츠들이
왜 그런 소리를 듣는지 한번 곰곰이 생각해보자

Lv11 신들은떠났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