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걍 로아 증전은 개빡쳐서 못해먹겠음음

아이콘 인밴머법관
댓글: 5 개
조회: 781
2022-10-25 12:00:51
오베때 50판정도 알카로 했다가 좆같아서 때려치고
시즌3? 그즈음 다시돌아와서 좆래스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시즌마다 40?판정도 했는데
솔직히 좆도안해서 좆도모르는거 ㅇㅈ
이번시즌은 스커 알카 재미들려서 좀많이한듯
근데 이게 캐릭밸런스, 조합,로우큐,하이큐, 부계정,트롤 계정
등등 좆같은게 너무많아서 이렇게 스트레스 받으면서 해야할정도로
재밌나? 생각들어서 좆같음

팀에 호크아이있으면 존나빡치고
휘두르기,셔플박았는데 밀어내면 너무화남 씨발

Lv69 인밴머법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