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개발 당장 중단하고 개발된 에셋, 코드, 기획은 섬으로 재활용해라
밸런스는 지들도 알 거니 스킵하고
증전 이 씨발거 신속 750 느려터진 달팽이 비비기 게임 언제까지 해야함
로웬툴루섬마엘은 딜 공식부터 뜯어고쳐서 로그스케일 적용시켜라
선 채로 원킬에 디지는 게 말이 된다고 보냐?
그리고 스킬 1~2방에 상대 터뜨리는 특수한 씹새끼들 빼곤
콤보로 딜넣게 게임 설계해놓고 대규모 쟁이 맞다고 봄?
툴루도 인원 대폭 줄이고 기동성 좋은 원거리캐들 경피면 빨리 손봐라
다시 한 번 강조하는데 대미지 공식 빨리 손봐라
공이속도 너무 빨라 상한치 130% 미만으로 바꿔 !!!!!!!!!!!!!!!!!!!!!!!!!!!!!!!!!!!!!!!!!!!!!!!!!!!!
드래곤볼 손오공식 중량치기 수련법도 아니고
증전에서 기어다니다가 툴루 나가면 개나소나 130~140% 공이속 달고 날아다니는 게 맞는 거냐??
같은 PvP의 범주인데도 플레이 경험이 이렇게 다를 수가 있는 거냐고???? 헬단장도 이정돈 아닌데
냉장고에 쳐먹지도 않는 가지무침들 잔뜩 썩어가는데 왜 새로운 거를 또 쳐 만들어서 집어넣을라고 함?
쳐멕일라면 기존 가지무침에 핀 곰팡이부터 걷어내고 조리 다시해서 재평가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