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부계고 뭐고 씁쓸한 이야기 하나 해줌

부리리리
조회: 523
2023-01-13 20:01:08
게임업계는 근속연수가 길지 않고 이직이 활성화되어 있다.

맞는 말임.

근데, 실무 조직장급부터는 아니야.

위로 올라가거나 타 프로젝트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긴 해도,

게임의 방향성을 주도하는 기획팀장급은 거의 안 바뀐다고 보면 돼.

부계정 문제, 경직 문제, 그외 시끄러웠던 이슈들..

현재 조직장의 생각은 그것들이 합당하거나 현실적으로 어쩔 수 없고,

바꾸기엔 너무 많은 리소스가 소모되기에 방치해야할 애물단지로 여기는 것 같아.


즉, 로아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pvp의 암울한 역사는 앞으로도 반복될 거야.

안 그래도 긴 패치 텀은 더더욱 길어질 거고

어느 순간 방치되겠지.

팀 내에서도 누구도 나서서 pvp를 건들려 하지 않고,

숙제로 쌓여서 시켜야 억지로 하게 되는,

성과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애물단지로 전락하거나, 이미 그렇게 되어버렸을 가능성이 높아.


비가 와서 그런가 뭔가 우울해지네.

로아의 pvp는 오픈 초가 최고의 황금기였고, 

미래를 생각하면 오늘이 최고 전성기일 거야.

내일이 되면 내일이 최고 전성기일 거고.


그래도 기적이 일어나서

증전 로웬 툴루 섬령전 모두 근본적 문제가 개선되고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지는

그런 날이 로아 서비스 종료 전에 한 번이라도 왔으면 좋겠다.

졷같네 ㅠ

Lv17 부리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