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다 이거 먹고 조용히 해라 같은
알디만 너프하는거 보고 여론따라가는건가 의심된다
시발 알카는 딜보다 더 문제인건 도태라니까?
아니 PVP에서 치확 백퍼에 치피증까지 주는건 개오바임
어떤 직업이건 치명타 맞으면 존나 아픈데
도태는 효과가 4초간 지속임 말이 되냐 이게?
최소한 PVP에선 도태 삭제하는게 맞음;;
그리고 디트는 피면 유지 시간이 존나 긴게 빡치는건데
인듀어 쿨이 문제가 아니라 인듀어 지속시간이 빡친다고
인듀어 - 어스이터 - 돈까스 - 인듀어
시발 이따구로 해대는데 뭔...피면이 안 끝나
소서리스는...
유틸이 존나 부족한데 뭘 어떻게 버티는데 얘가;;
스킬에 선후딜 존나 길어서 뭐 대처가 안되는데
심지어 스페도 딜레이가 있어 게다가 거리도 짧아...
워로드급으로 아덴 막 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뭐 어떡하라고 딜 쎄져도 누가 맞아주냐
소위 삼신기라고 하는 캐스팅 존나 긴 스킬들도 일반스킬로 변환해도 느려
존나 기모은다고..근데 그 스킬에 피면이나 경면 있나?
이런 구조적인 문제 때문에 소서가 구린건데, 이걸 딜수치 올리면 해결된다고 생각하는 그 단순한 사고방식...
기공사는 뭐...유저 없어서 있는 줄도 모를듯
그냥 숫자놀음하면서 수치 조정하면 밸런스가 다 맞춰진다 생각하는거냐고
트포도 좀 손 보든가 진짜...
예를 들면 건슬/데헌의 썸솔 3트포 존나 말이 안되는 개사기 트포인데?
피면에 쿨감까지 주냐고;; 심지어 이거 강경직이야
리퍼 블링크는 2트포 전진베기는 경면줌 뭔데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