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한 자리 대가로 너프요소가 너무 과하게 많음
1. 과다출혈 조건 3스택에서 10스택으로 변경 > 10만딜 책임져주던 주력기가 보상 없이 사라짐
10스택 채워봤자 기존 3스택딜이랑 똑같은데다 나메는 출혈 스택 안 쌓아줘서 애초에 쌓지도 못함
2. 나메 기절 삭제 > CC 케어 못 한다 수준을 넘어서
나메 진입이 상대 경면스킬 하나만 있어도 차단되고 나메로 시작되는 기본콤보(이블 쉐스 그래피티)자체가 막힘
앞으로는 리퍼가 나메 들고있든말든 스킬 막쓰다 나메 맞으면 평타치고 있다가 들어오면 경면기로 나가거나 cc로 역참교육 해주면 됨
3.메인딜인 급습 스킬도 전부 딜트포 25% 차감하고 대신 쥐어준게 치명타율 20%라 기댓값 10%이상 너프먹음
4. 2각도 사용시 은신 이후 1,2,3타 체인 사용이었는데
이제는 선딜시간동안 "나 궁쓴다!!!" 하면서 제자리에 박혀있다가 1타 자동발동이라 몇 없던 장점중 하나인 궁 날먹마저 너프됨
대신 받은게 나메 스킬칸 빈자리인데 쓸 수 있는 스킬이 (트랩,미스트,레이지)
근데 얘내는 이미 너프 먹을대로 먹은 애매한것들이라 데미지는 고사하고 나메 기절 빈자리 하나도 못 채움
걍 이제 리퍼 봉인하고 소서랑 스커 홀나로 점수 올려야겠다; 이따구면 홀나보다 캐리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