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멸기준.
배마는 신스킬이 의미가 거의없어 보였음.
섬열란아?는 경직없어서 그냥 ㅂㅅ같고.
일반 신스킬은 지점트포로 쓰는사람있길래 써봤는데 경직이없어서
나 여기로 곧 내려찍는다 피해라하는거 같음. 근데 의외로 처음이라 스페나 이동기들을 빼던데, 익숙해지면 그냥 거기다 피격기 갈겨도되서 무의미.
신오의스킬은 버블이 ㅂㅅ이라 패스.
화룡천상은 모든모션이 피면되서 좋아짐.근데 딜은 좀 아쉬움. 치깎잡업다하고 암흑 트포써도 딜이 아쉬움. 붉은트포는 딜이 많이아쉽고. 그래도 백업오는애들도 같이 빨아들여서 치는 재미는 있었던듯.
폭쇄진은 많이 좋아지긴했는데 1:1구도 아니면 스페가 거의 강제되는 느낌은 여전함. 버블1개라는건 좋긴한데.
방천격은 숙련도가 높으면 써도 좋을거같은데 굳이 섬멸에서 써야되나?싶은 느낌.
용포는 밀치기도 생겨서 바속대용처럼쓰긴 괜찮은데 치깎트포쓰면 범위고자.
내연은 원할때 터트리는것처럼 설명해놓고 피격이나 상태이상기때 못터트리고 최후의속삭임 피격사라짐.그래도 딜너프 받아도 자발적으로 터트릴수 있어서 딸피제거나 숟가락얻기는 아직도 좋음.
배마는 그냥 기존트리 쓰거나, 폭쇄진을 마나안다는 스킬이라고 생각하고 2오의 운영하는게 차라리 나아보이는데 2오의하기에는 리스크 너무큼. 그냥 핵폐기물이 음식물쓰레기정도 된듯한 느낌.
그냥 기존트리 그대로 하거나 바속을 용포로 바꾸고 다른것들도 치깎트포들 채용하는게 좋아보임.
인파는 일단 ㅈㄴ재밌어짐.
더킹 공백짧아진게 ㅈㄴ체감되고 좋음.
아덴 투지발산은 마이너스 아덴이던 인파에게 굉장히 좋은 아덴이됨.
일단 투지발산 켜면 스페 쿨 감소에 범위내 받피 디버프에 소울이터처럼 순간 주변 적팀들 경직거는것도 좋은데 자원 무자원이라 좋은듯.
진용출. 이건 말할필요없이 좋아졌고. 신트포로 그냥 진입기로 들어가도 좋은데 추노 최종스킬로 쓰기도 좋음.
죽선. 뭐 말이 필요한가? 이전 죽선이랑은 비교도 안되는 범위. 이거하나로 끝이지.
일망타진. 기력으로 옮기면서 충격스킬 부재를 일으킨 주범이라 생각했는데. 짧은 쿨타임, 충격 충전량, 견제기로 생각하면 10트포 주고 써도 효자스킬. 스택트포는 독이될수 있음. 개인적으로는 파신권을 7주고 일망10으로 맹호격을 대체했음. 피격걸어주는게 다인데다 충격채우려고 허공에 쓰는것도 일망보다 못하다고 생각했음.
파쇄격. 일망타진이 기력으로 옮겨지면서 심판,초신성,붕붕권 다 써봤는데 그냥 안전하게 피면하나 챙기려고 썼는데 의외로 좋은게 용강,파신권,죽선,파쇄격 4개의 피면으로 비비기가 좋아서 채용함.
근데 개꿀은 후딜이 짧아져서 소울이터 베스티아 스페처럼 슉슉하면서 빠르게 이동이됨. 게다가 충격폭발트리써도 일망으로 충격채우고 용출을 콤보용이나 카운터가 아니라 그냥 진입기로 쓰면 기력 충격관리도 잘 돌아감.
그냥 인파는 용출하나만으롣느 많이 달라진거 같고, 패치전이랑 완전 다르게 빠르게 휘저으면서 파쇄격채용해서 피면4개로 버티기가 좋아짐.
개인적 의견이고 니들말이 더 정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