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맞추기나 버그 수정 이런 건 당연한 거니까 차치하고.
1. 각성기는 무조건 1캐릭 당 1번만
2. 기존 3대3을 2대2로. 대신 픽은 기존처럼 3대3으로 하되 매칭 후 상대 직업 1벤해서 2대2로.
- 이렇게하면 3캐릭이나 숙련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고, 내 조합 상 상대하기 힘든 상대 직업 하나를 벤하는 것으로 밸런스 안 맞는 걸 완화 가능
3. 투혼 게이지 소모량 조정 - 1번을 해준다는 가정 하에, 각성기는 투혼 게이지 상관 없이 쓰게 하거나, 만약 유지한다면 기절 해제는 1칸. 기상기 초기화는 없애는 걸로. 애초에 투혼 게이지는 불리한 사람이 더 많이 차게끔 되어 있는데 현실은 많이 채워놨다가 스페 실수로 눌러서 다 날아감. 악순환 반복.
4. 이긴 사람 체력 채워주는 거 없애기 - 이거 왜 만들었는지 모르겠음. 킹오파 같은 거 보고 했나 싶은데 필요 없고 안 해주는 게 맞음. 투혼 게이지는 불리한 사람 배려 해놓고, 이건 또 왜 승자 유리한 시스템인 건지? 이도저도 아님.
추가로 밸런스 패치할 때, 각성기로 아덴 꽁으로 얻는 직업들 전부 못 맞추면 못 얻는 걸로 바꿔야 한다고 봄. 각성기 자체 밸류 차이 나는 것도 서러운데, 쌩으로 막 쓰고 아덴 이득까지 얻는 건 선 넘었음.
추추가로 초각 밸류 심하게 차이나는 것들도 조정 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