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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밸패

만두칩
댓글: 7 개
조회: 1370
추천: 2
2024-10-23 10:10:16
[버서커]

스킬

  • 공통
    • 평타, 각성기 및 초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PVP 시 피해량이 10.0% 감소하였습니다.
  • 블러디 러쉬
    • 스킬 시전 중 이동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다크 러쉬
    • 스킬 시전 중 이동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아이덴티티

  • '폭주'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며,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 변경 :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며, 치명타 적중률이 60% 증가한다.

[워로드]

스탯

  • PVP 시 체력 계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2.5
    • 변경 : 2.4


스킬

  • 배쉬
    • PVP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10초
      • 변경 : 14초

  • 스피어 대시
    • 스킬 시전 중 창을 찌르며 돌격하는 거리가 절반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아이덴티티

  • PVP 지역에서 실드 게이지 자연 소모량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초당 4.0%씩 감소
    • 변경 : 초당 5.0%씩 감소

[슬레이어]

 스킬

  • 블러드러스트
    • 스킬 시전 중 이동기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배틀마스터]

스킬

  • 공통
    • PVP 시 엘리멘탈 게이지 획득량이 50.0% 증가하였습니다.

  • 오의 : 창룡패황권
    • PVP 시 피해량이 12.0% 증가하였습니다.

  • 오의 : 금뢰각
    • PVP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60초
      • 변경 : 45초
[브레이커]

스킬

  • 연속전격
    • PVP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14초
      • 변경 : 16초

  • 징벌의 파도
    • PVP 시 경직 면역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 청월난무
    • PVP 시 경직 면역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 파천섬광
    • '완벽한 일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 캔슬 타이밍을 보다 느리게 변경하였습니다.


[블래스터]

스킬

  • 미사일 런처
    • PVP 시 피해량이 10.0% 감소하였습니다.
    • PVP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70초
      • 변경 : 85초


[스카우터]

스킬

  • '명령 : 궤도 폭격' 스킬을 삭제하고 신규 합작 스킬 '네오 파이어'를 추가하였습니다. 
  • '명령 : 액티브 펄스'
    • PVP 시 '펄스 보호막' 트라이포드의 보호막 전환 비율을 다음과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50%
      • 변경 : 30%

[건슬링어]

스킬

  • 샷건 연사 
    • 스킬 시전 속도를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시 뒤로 이동하는 거리를 1.0m 감소하였습니다. 
    • '콤보 연사' 트라이포드 효과 적용 시, 콤보 조작할 경우 빠르게 다음 공격을 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타겟 다운
    • 준비 동작의 시전 속도를 증가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시 입력 중일 때도 사격이 발생하도록 하였습니다.

[서머너]

스킬

  •  마리포사
    • 마리포사 스킬의 시전 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마리포사가 등장하고 꽃을 만개시키는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마리포사 스킬 사용 후 이동 및 스킬 캔슬 타이밍을 좀 더 빠르게 변경하였습니다.
    • 마리포사 스킬의 피해량 분배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

  • 이그나
    • PVP 시 총 피해량이 9.0% 증가하였습니다.
    • 이그나의 기본 공격 스킬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이그나가 주변의 적들에게 불을 뿜어 공격하고 N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 변경 : 이그나가 적들에게 강력한 화염의 숨결을 내뿜어 공격하 총 N의 [화] 속성 피해를 준다.

  • 심판자 켈시온
    • 총 피해량이 9.0% 증가하였습니다.
    • 심판자 켈시온이 사용하는 스킬들의 피해량 분배 비율을 조정하였습니다.

[바드]

스킬

  • 비바체
    • 스킬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공중을 부유하며 하프를 연주하고, 매 초마다 마법진을 그리는 음표를 4회 소환해 적들에게 N의 피해를 준다.
      • 변경 : 공중을 부유하며 하프를 연주하고, 매 초마다 마법진을 그리는 음표를 4회 소환해 적들에게 N의 피해를 준다. 이동 중 모험가 및 시드 이하의 몬스터와 충돌이 무시된다.
[블레이드]

스킬

  • PVP 시 기본 공격, 각성기, 초각성기,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3.5% 감소하였습니다.
  • 데스 슬래쉬
    • 스킬의 조작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일반
      • 변경 : 지점

    • 스킬의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플래시 블링크
    • PVP에서 이동 공격에 피격 후 발생하는 피해량이 12.5% 감소하였습니다.

[데모닉]

스킬

  • 와일드 슬래쉬
    • 백스텝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 마무리 공격 모션 시전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소울이터]

스킬

  • 글러트니
    • PVP에서 공격 적중 시 첫 번째 공격은 대상을 공중에 띄우고, 이후 내리찍는 공격은 적을 넘어뜨리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빙의' 트라이포드 적용 시 PvP에서 경직되지 않고 대상을 공중에 띄우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심심해서 긁어옴

담주에열리나?



Lv30 만두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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