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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패치후 근접으로 해본거 느낀점

Xx블랙비어
댓글: 2 개
조회: 1065
2025-03-04 01:41:46
호크: 스나이프 빨라져서 좋아지긴함.
은신 위주나 은신없는 호크는 그냥 그럭저럭 거슬리는정도. 초각 락온이있는 상태에서 스나이프까지 빠르니 걸리적거리긴함.
그활호크는 원거리입장에서도 걸리적 거릴거같은데 근접한테는 꽤 거슬림. 그활뭍히고 시야랑 이속감소걸고 스나이프땡겨도 큰 리스크가 없어짐 정도. 호크패는데 스나이프 빨라졌다고 달라질거 없음.

기상: 소나기 바뀐거 ㅈㄴ 거슬리긴한데 경직거는게 적중시 발동이 아니고 일정 시간후 발동이라 그 부분만 흘려내면 딱히 기존 빙결소나기보다  좋아진건 맞지만 의미있는지 모르겠음. 번개떨어질때 타이밍 몇번 맞으면서 기상 패다보면 익숙해짐. 맞기전에 에라모르겠다 던지면 그냥 피했다가 패면됨. 소나기 바뀐뒤 연계도되고 걸리적거리는거 피하고 갔더니 우산타고 날라가고 우산으로 방어하는거는 알겠는데 그냥 패는게 조금 어려워진것뿐.

서머너: 방출좋아진거는 알겠는데 그닥 의미는 없는게 어차피 쳐맞을때 버티느라 방출을 쓸수밖에 없는 존재들. 심지어 생존 좀 용이하게히라고 줬더니 뽕차올라 앞방출쓰는 미친것들이 생긴게 현실. 그냥 패는데 조금더 시간이 걸리거나 맞을때 좀 아프게 맞을뿐. 어차피 쳐맞으면 쓰는게 방출이라 쳐맞다보면 습관적으로 방출을 쳐씀. 패는게 조금 번거러워진 정도.



그냥 셋다 대부분 뒷라인이나 중간라인 포지션잡고하다가 쳐맞으면 도주하기 바쁘던애들이라 그냥 쳐맞는패턴이 조금바뀐경우.

근접이나 심지어 팀매칭에따라 원래겪던 지옥은 있어보이고 근접들 이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걸리적거리는거지 어려워진건 아닌거같음.

인파나 환수사,블레로는 셋다 숨도 못쉬게 1인압박도 가능하고.
팀파이트 부분적으로는 생존률이 올라서 이득같긴한데 그것도 뭐 매칭 ㅈ같게 잡히면 쓸모전혀없음.

그냥 ㅈㄴ 쳐맞던애들이 조금 덜 맞는정도라고 봄.
대장 투혼은 모르겠음.

Lv30 Xx블랙비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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