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의 근간은 상대를 제압하고 (경직,CC,피격)
내 주력 스킬들을 박아넣는 부분에 있다 생각함
나선같은 콤보를 넣기위한 파츠를 건드리는것보다는
콤보의 시동이 되는 시동기 판정을 패치하는게 맞다고봄
그중에서도 특히 성능 좋은편인 데파라든지 트쉐라든지
난 오히려 보정저울 부분을 패치할 필요성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초각스까지 나온 지금 딜 인플레가 미쳐버려서
체력 %에 비례한 보정저울 부분과
체공 중 CC기를 넣어서 강제콤보연결하는 부분을 건드렸으면 좋겠음
기상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수 한번만으로 반피가 넘게빠지는디 과한거같음 특히 초각스 추가된 최근은 더더욱그렇고
물론 그에맞게 직업별 피격기와 상태이상 스킬들은 더주거나 더뺏거나 하는게 낫겟지
원래 이부분은 초창기시절 역습문장이 해결해줬는데
개인적으로는 역습문장 삭제이후에 게임메타가 점점 더 산으로갔다고 생각하긴 함니다
솔직히 할배라서 1경직 폭딜 꽂아넣는 현메타보다는
투다운 잡아가는 과거메타가 좀더 클래식한 PVP의 모습에 가깝지 않을까 하는부분이 많음
심리싸움도 그런 과거쪽이 더 재밋엇던 편이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