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피 서머너를 보이드>궁>아덴on>문라이트로 갈아버리는 짤
어퍼로 띄우고
보이드로 긁어서 계속 에어본 유지
에어본 유지하는동안 문라이트 풀타
이거 먹이면 앵간하면 다 반피 까이고,
궁도 섞으면 원킬도 종종 나오는 강력한 근접딜직업으로 기억함
그런데 그때 블레이드는 한가지 문제가 있었음
스킬 포인트가 7m4가 최대설정이었던 때라
결국 스포4정도 줘야할 스킬을 찾아야했는데
(스핀커터)
그게 이친구말곤 딱히 투자할게 없었음..
경면도없고 경직도없고 데미지도없고 이동거리도 뭔가뭔가였던..
얘 하나때문에 조율의서 패치후 블레이드의 플레이는
마엘- 6초경면 믿고 한번 적진속으로 들어가서 휘젓는 인파이팅이 주를 이루었는데
ㅋㅋㅋㅋㅋ
계속 출시되는 원거리직업들의 특정스킬들은
섬멸전에서 깽판을 치기 시작했었고
저런 인파이팅 플레이는 결국 "겜 꼬라박음"으로 이어질 확률이 너무높아서
ㅋㅋ 근접직업이 어떻게 진입기가 저럼?
버서커보다 진입이 구린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자주들었던 기억이남..
정리하자면
진입은 별로지만 일단 1다운,1기절만으로
상대 한명은 순식간에 걸레짝 만들수있었던 근접챔정도였는데...
ㅎㅇ요
오 ㅋㅋㅋ
8개 모든 스킬을 10m 할수있게 패치되면서
드디어 블레한테 없었던
프레임 짧고+
딜,범위좋고+
경면달린 돌진기를 받으면서
원래도 상대 카운터 치는건 기가막혔던 스킬셋에 시너지가 붙으면서
블레이드가 근접으론 완전해진듯함
게다가 본래 3ㄷ3 매치가 주였던 경쟁전이 1ㄷ1인 투혼전으로 바뀌면서 절대강자반열에 오른듯
블레이드 너프가 이루어진다고 가정한다면
아마 당장 이루어질만한게

터닝슬레시 피면>경면으로 변경

트쉐 실제 판정범위 정상화 (보이는것보다 김)

서프 쿨 기존 10초에서 14~16초로 변경하거나

궁으로 먹는 아덴게이지량이 기존 2버블에서 1버블까지 줄어든다거나 하지 않을까 싶음
근데 저거 다 패치해도 0티어에서 1티어되는수준일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