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밸런스] 보내주죠

귀감
댓글: 12 개
조회: 408
2026-06-20 18:46:18
로아온보니 이젠 스토리충도 쳐내고 내실충도 쳐내고 다 쳐내서 레이드 유저만 남겠네요
Pvp보고 그들만의 리그라고 쳐냈던게 엊그제같은데 이젠 로아자체가 그들만의 리그가 되지않을까요

이번에 복귀해서 좀 만져보니 그 자랑하던 레이드도 누가 패키지 많이 사고 돈 많이 쓰냐 돈찍누겜 돼버렸고 앞으로 나올 각종 명예나 랭킹 관련 모두 그 연장선상이더라구요

게임 기조자체가 pvp덜어내서 pve만으로 유저 눈 가리고 매출 뽑아먹는 기조가 계속 될 것 같아요

다시 시간 여유가 생겨서 언제 또 복귀할진 모르겠지만 오히려 미련없이 접을 수 있게 해준게 더 고마울지경

Lv69 귀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