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버그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번 로아온 분량에 불만이 있어??

아이콘 철퍼덕
댓글: 2 개
조회: 613
2026-06-20 19:13:21
난 8,9,10월 템포 개또라이같아서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는데
공팟유저 뒤진다 재학아..
이때 밸패만 잘해다오

그리고 저거 미친듯이 달리고나면  

'겨울에 무조건 큰거 옵니다' 라고 대놓고 예고한 상황이라
이번엔 기점 정말 깔끔하게 잡았다. 
겨울에 미뤄둔 숙제 + 큰거 온다

중간중간 라방으로 환기랑 예고 잘풀어주면
내년 여름까진 빡세게 달리겠네

그리고 마하라카가 생각보다 크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