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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고학] 내가 보기에 유디아에서 낚시는

Unknownickb
댓글: 5 개
조회: 947
2018-12-19 19:07:18
양아치인게 맞아. 

모든사람이 안그럴거라는거 아는데 반남 안하는 이상한 놈들이 문제임.

반납안하면 안한사람이 플레티넘주화 못받으니까 그사람 손해 아님? 이러는 사람은 플필을 안돌아본 사람이고

나 빼고 3명이 전부 반납하면 버프 전부 받으니까 난 안해도 상관없음. 이라는 놈은 그냥 손절해. ㅂㄹ친구여도 손절해.

내가 고고학이니까 고고학 시점에서 말하자면 혼자서 고고학을 돌아도 2번 초기화까지 전부 놓치는거 없이 발굴할수 있다.

문제는 초기화가 안되면 채집물이 안생긴다는건데 이게 타이밍이 안맞으면 약간씩 손해를 봐. 내 경험이야.

들어갈수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는 곳에서 최상의 이익을 얻지 못하면 기분 더럽잖아.

수렵은 내가 몰라서 못적겠어. 미안해.

낚시가 양아치인 이유는 자원의 소모가 없다는것에서 시작되는거 같아. 

고고학은 자원이 다 떨어지면 초기화 전까지 안생기는데(솔직히 확인은 못했어. 뇌피셜 미안)

근데 낚시는 그냥 유물만 다떨어지지 자원은 안떨어진단 말이지?

그니까 낚시도 자원의 소모가 있으면 반납 빠딱빠딱 잘하지 않을까?

겹치는 사람들끼리 경쟁도 하고 크.

아니면 초기화라는 버프를 고대유물만 초기화 시키는거로 바꾸고 자원을 초기화시키는 장치를 따로 추가하면 안될까?

아님 플레티넘주화의 가치를 더 올려줘봐. 지금보다 더. 

그냥 막 적어봤어. 내가 글을 잘 못써서 이해해줘.



요약.

1. 낚시도 자원을 소모하게 만들어서 초기화가 필수로 필요하게 만들자.

2. 자원을 초기화시키는 장치와 고대유물을 초기화시키는 버프를 따로 구분하자.

3. 플레티넘주화의 가치를 생활을 계속하는거보다 ㄱㅇㄷ 으로 만들자.

Lv64 Unknownic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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