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만] 아만 서버 분홍콩 길드 박빛짱(빚상)님 그렇게 살지 마세요.

아이콘 에메라엘
댓글: 134 개
조회: 8390
추천: 75
2022-08-05 00:28:00




딜1 폿1 구하는 팟이라서 지인과 들어갔습니다. (6명은 지인 혹은 같은 길드팟으로 의심 왜냐하면 언니 언니 라며 말하는 분도 계셨고 다른 한분 바이콧님은 같은 길드셨음)

아브 노말 1-4팟 이었고, 3관 도형에서 한분이 실수하셔서 5명이 죽고 3명 (저포함) 살아남았습니다.

하브3도 아니고 노말3이기에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갑자기 중단 버튼이 떴고 다들 찬성했습니다.

이해가 되지 않은 저는 누가 중단 버튼을 눌렀냐고 물어보았을 뿐인데 레이드 중단을 하시더니

파찾방에서 "스카님이 하시고 싶지 않은것 같아서요" 하더니 추방을 했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6명이서 디코하면서 "야 많이 죽었으니까 그냥 중단하고 다시 하자" 하며 자기들끼리의 합의가 있었고 제가 왜 중단을 눌렀는지 의의를 제기하자 기분이 상하신 공대장님께서 저와 제 지인을 이유도 알려주지 않고 추방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왜 지인팟으로 의심하냐면 언니라고 부르는 챗과 같은 길드원이 있었고, 추방하고 6명이서 다른 인원을 구하는 것을 봤기 떄문입니다.

매너 있는척 존대하셨지만 클리어 가능한 레이드를 아무런 말도 없이 중지하고 그 이유를 물어보자 추방한 것에서 그 사람이 인성이 보이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바로 칼차단 했습니다. 
혹시라도 감히 공대장님의 권위에 도전했다가 추방당하기 싫으신 분들은 차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약.
1. 지인팟으로 의심되는 곳에 들어감 
2. 이유 없이 중단 눌러서 이유 물어보니 추방당함

----------------------------------------------------------------------------------------------------------------------------------

후기? 추가본.

일단 많은 분들의 생각지도 못한 화력(?)에 감사드리며 

이 영광을 조은영님에게 돌립니다.

이미 댓삭하셨지만 박제당하신 것 중에서만 대답드리겠습니다.



제가 왜 똥덩어리인지는 모르겠고, 1렙따리로 계정 존재하지도 않고 따라서 대답할 수도 선동할 수도 없습니다.

보통 모든 판단은 본인이 주체가 되서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조은영님 본인이 그렇게 하시는지?

고작 중단 한번에 예민하게 해서 추방당해서 분한 마음도 있었지만, 

워낙 이상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다보니 이제는 그려려니 하는 마음도 있고 다른 피해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렸습니다.



조은영님 말로는 사과하면 하하호호 마무리 해야 한다는 논리이신지..? 

그러면서 왜 본인은 다른 분들에게 욕설하시는지 이해가 좀 안되네요


스샷에서 제 닉 가린적 없습니다. 제 지인 닉 가린겁니다. 똑바로 보고 댓글 다시죠.

흰딱 아이디는 존재하지도 않고 선동질 할 생각도 없습니다.

그리고 지인팟 뇌피셜이라고 하는데 

(6명은 지인 혹은 같은 길드팟으로 의심 왜냐하면 언니 언니 라며 말하는 분도 계셨고 다른 한분 바이콧님은 같은 길드셨음)

확실한 2명이 있고, 제가 추방당하자마자 6명 그대로 다시 모집하는 정황을 봤는데 

그게 아니라면 사과 댓글 다신 당사자분께서 말씀하셨겠죠? 아니면 조은영님이 당사자분이신가요?

Lv76 에메라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